여름이면 어김없이 손꼽아 기다리는 뷰티 브랜드의 서머 컬렉션. 올해도 소장하고 싶은 서머 컬렉션이 이렇게나 많다!

0706-030-1

1 랑콤의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뗑이돌 블러쉬 스틱 02 로지 핑크 글로우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핑크 글로우 서머 컬렉션. 밀착력이 뛰어난 크림 포뮬러로 시간이 지나도 컬러가 오래 유지되고, 촉촉하게 생기 넘치는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브론즈&글로우 파우더를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9g 4만2천원.

2,3 페리페라의 달달 공장 컬렉션 슈가트윙클 글리터팔레트&잉크 더 젤라또 #6수박과 깔라만시 섞어또 동화 속 아이스크림 공장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컬러 패키지가 돋보인다. 오랜 지속력과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잉크 더 젤라또, 각도에 따라 다양한 반사 빛을 자랑하는 글리터 팔레트 외에 립글리터와 에어리 잉크 쿠션을 함께 출시한다. 각각 4.8g 1만6천원, 3.5g 9천원.

4 샹테카이의 써머 컬렉션 루미네센트 아이섀이드 쏠레, 마레&립 슬릭 파파야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여름 햇살과 반짝이는 파도에서 영감받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립 제품까지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했다. 오팔 펄을 함유한 2가지 컬러의 아이섀이드와 보습 효과를 겸비한 립 슬릭을 비롯해 메탈릭한 컬러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아이매트, 하이라이터 듀오 등으로 구성된다. 아이섀이드 각각 2g 6만8천원, 립슬릭은 2.5g 5만6천원.

5,6 에스쁘아의 프리티 집시 컬렉션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팔레트&라이츠빔 스카플 아이 펜슬 워터프루프 2호 라이츠핑크 스파클링 펄, 4호 라이츠코퍼 새틴 펄 뜨거운 태양 아래 하와이언 소녀의 옷을 연상시키는 기하학적 패턴이 돋보인다.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다양한 컬러를 만날 수 있는 홀로그램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4가지 컬러의 글리터 아이팔레트, 한층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4가지 컬러의 아이펜슬, 틴트 라커, 블러쉬 글로우, 네일 에나멜 등으로 구성된다. 아이팔레트는 8g 2만4천원, 아이펜슬은 각각 0.3g 1만7천원.

7,8 클리오의 플레이 마이마이 컬렉션 킬 커버 컨실 키트&루즈힐 벨벳 13호 아이윌 마치 카세트테이프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크서클, 홍조, 잡티 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컨실 키트와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4가지 컬러의 루즈힐 벨벳 등이 선보인다. 각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패키지를 장착한 킬 커버 쿠션과 프리즘 멀티 팔레트는 그야말로 소장각 1순위 아이템! 각각 4g 1만8천원, 3.4g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