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휴양지에서 발끝까지 돋보이고 싶다면 ? 요즘 뜨는 휴양지와,  에디터가 추천하는 이색 휴양지에서 연출하면 좋을 데싱디바의  페디큐어 스타일 5가지를 추천한다.

<요즘 뜨고 있는 해외휴양지  TOP 3>

나트랑2

1. 나트랑

베트남은 꼭 가봐야 할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 중인데 그 중에서도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나트랑을 적극 추천한다. 사계절 내내 맑고 온화한 날씨가 유지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액티비티, 푸른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는 나트랑! 페디는 나트랑에서 즐길 수 있는 푸르른 풍경과 잘 어울리는 데싱디바의 트로피칼 시즌 페디를 추천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MDR196P 트로피칼 시즌

발리(수정)

2. 발리 길리섬

윤식당에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며 현재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는 발리 여행의 필수코스 길리섬. 특히 스노우쿨링을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이곳! 푸른 바다 속에서도 눈에 확 띄는 페디큐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데싱디바의 블루라군을 PICK!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페디큐어 MDR167PP 블루라군

푸켓2

3. 푸켓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휴양을 즐기러 많은 이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푸켓. 특히 다이빙 명소로 떠오를 만큼 맑고 청량한 바다가 인상적인 푸켓으로 떠날 예정이라면? 네온 그린 다이아몬드 컷팅에 바다 컬러를 오묘하게 반사 시켜줄 데싱디바 딜라이팅 그린을 추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MDR199P 딜라이팅 그린  

<에디터 추천 휴양지 TOP 2>

베네수엘라2

1. 베네수엘라 카리브 해안의 아루바섬

푸른 해변에서 핑크 빛 플라밍고와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신비로운 여행지 이루바 섬! 플라밍고를 만나는 만큼 패디 역시 깜찍한 플라밍고가 디자인 되어있는 데싱디바의 플라밍고 랜드를 연출해 인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MDR186P 플라밍고 랜드

바하마2

2. 바하마 아일랜드의 핑크 샌드 비치

뻔한 휴양지가 식상 하다고 느껴진다면 이색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 인생샷을 남겨보자. 에디터는 핑크 비치로 유명한 바하마 아일랜드의 핑크 샌드 비치를 추천! 핑크 빛 조개와 부식된 산호로 이루어진 입자들이 쌓이면서 은은한 핑크 빛을 내뿜는 이 곳에서, 페디는 레드 포인트 컬러에 크리스탈 스톤으로 디자인된 데싱디바의 러브미를 매치해보자.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페디큐어 MDR170PP 러브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