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붉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한 피부에는 24시간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서지혜와 함께 찾아본 예민보스를 위한 24시간 케어 아이템을 공개한다.

https://www.instagram.com/p/BhnaRkwFIV2/?taken-by=allurekorea

1

파우더 핑크 컬러의 로브는 멜트(MELT).

AM 10:30 평소와 같이 클렌징을 하고 나온 얼굴에 이상 증상을 발견했다면? 그리고 붉게 달아 오른 얼굴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응급처치가 필요하다.

2

예민해진 상태에서는 무엇을 발라도 효과를 보기 힘들다.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원래의 피부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이니스프리의 비자 시카 밤을 선택한다.
3

이렇게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 응급 처치를 해야  피부에 더 큰 트러블이 올라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4

퍼프 소매 그레이 스웨트 셔츠는 래비티(Rabbitti).

AM 11:10 예민한 피부라면 야외에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특히 노트북,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 역시 필터링을 해야 할 도시 공해다.

5

지혜가 선택한 헤라의 선 메이트 엑셀런스는 자외선은 물론 블루 라이트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이라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르기 좋다.

7

PM 2:30 예민보스 피부라면 메이크업을 할 때도 안심할 수 없다.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이 없는지 체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의 단계를 줄여 자극을 최소화해야 한다.

8

블루 컬러의 청량한 스트라이프 셔츠는 유니클로(Uniqlo).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피부를 진정 시키는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보탈필루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주름까지 책임지니 매일 쓰는 화장품의 단계를 확 줄일 수 있다.

10

화이트 헤어 밴드는 엘라코닉(Ellaconic).

PM 8:20 외출을 하고 돌아온 저녁,  예민 보스 피부는 또 한 번 스킨케어에 신경을 써야 한다.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기 위해 미뤘던 기능성 제품을 선택할 때도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최우선이다.9

구달의 청귤 비타 C 잡티 세럼은 꾸준히 사용하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잡티는 물론이고 숨은 잡티까지 순하게 잡는다. 2주 간 사용하면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어 #2주 잡티 이별 세럼 이라는 별명도 있다.

11

라인 장식의 화이트 파자마는 멜트(MELT).

PM 11:30 예민보스 피부에게는 수면 시간 역시 피부를 재건하는 시간으로 써야 낮 동안 예민해진 피부가 다시 회복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침구 역시 순면으로 골라야 피부에 자극이 없다.

12

실크 소재 아이 마스크는 멜트(MELT).

시오리스의 유 룩 쏘 영 나이트크림은 수확한 지 1년 이내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는 성분만을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