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화이트닝 세럼을 찾는다면?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을 주목할 것. 깨끗한 성분, 순한 포뮬러에 뛰어난 효과까지 갖춘 팔방미인이니까.

 

0411-078-1

화이트닝 제품은 자극적이다?

피부 잡티는 물론 이고, 세간의 편견까지 깨끗하게 지우는, 순하 고 건강한 화이트닝 세럼이 등장했다.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화학 성분 대신 1년에 딱 4주만 수확할 수 있는 청귤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천연 비타민C라 불리는 청귤을 얇게 저민 다음, 저온에서 120시간 이상 우려낸 후 효능 성분을 걸러낸다. 이렇게 정성껏 가공 한 청귤 성분 70%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한 세럼은 잡티와 기미, 주근깨의 확장을 억제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미 올라온 흔적까지도 말끔하 게 지운다. 실제로 2주 만에 멜라닌 수치가 평 균 21% 이상 개선된다는 사실이 임상실험을 통 해 확인됐다.

나쁜 성분 다이어트

아무리 좋은 성분을 잔뜩 넣 어도 자극적인 성분을 많이 함유했다면 무용지 물이다. 미네랄 오일이나 향료, 합성착색료나 PEG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해 어플 고지 20가지 유해 성분과 파라벤, 벤질알코올 등 인체 유해 14가지 주의 성분을 모조리 배제 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 의 소유자라도 마음 놓고 바를 수 있다.

숨은 잡티 타파!

지금 당장 눈에 띄는 기미나 잡티가 없다고 해도 안심할 일이 아니 다. 피부 속에서 형성된 멜라닌 색소, 바로 ‘숨은 잡티’가 문제인 데, 이런 증상에도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제 몫을 톡톡히 한다 .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갓 생겨난 어린 잡티는 물론이고 피부 속에 숨어 있는 잡티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 투명한 젤 제형이 따끔거리거나 화한 느낌 없이 시원하게 발리고, 겉은 산뜻하지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자외선에 파괴되지 않는 자연 유래 청귤 추출물과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낮 에도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잡티 케어 세럼이다. 문의 080-080-1510

0411-078-2

“피부과에서도 혀를 찰 정도로 유전자부터 민감한 피부라,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건 사치라고 생각했다. 성분이 독한 제품은 꿈도 못 꿨고, 몇 번의 시도는 해봤지만 돌아오는 건 하얗고 깨끗한 얼굴이 아니라 붉게 달아오른 피부라 절망도 했다. 그런 에디터가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화이트닝 제품을 찾았다.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스며들고, 에탄올이 한 방울도 들어 있지 않아서 촉촉함이 오래가며 피부에 자극도 없다. 자연 유래 성분이라 화이트닝 효과가 떨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고민도 기우에 불과했다. 단 2주 사용만으로도 거뭇거뭇했던 광대뼈 주위의 얼룩이 눈에 띄게 옅어지는 효과를 보여 놀라웠다. 같은 라인의 크림까지 함께 사용하니 그 효과를 두 배로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화이트닝은 이 제품에 정착하기로 마음먹었다!” – 송명경(<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