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떠오르는 컬러가 있다면, 봄은 단연 핑크다. 다가올 봄, 당신의 입술을 물들일 핑크는 이렇게나 많다!

0204-038-1

1 쏘내추럴의 톤 다운 누디 립 쏘 누디 글램 #604 크림로즈
마른 장미 컬러와 같이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네일 에나멜을 바른 듯 컬러가 발색된다. 보습막을 감싼 듯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표면을 매끈하게 감싼다.5g 1만2천원.

2 베네피트의 고고틴트
형광 체리빛 컬러로 입술뿐 아니라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어플리케이터가 네일 브러시처럼 좁아 여러 번 덧발라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덧바를수록 컬러가 더욱 선명하게 발색된다. 10ml 4만5천원.

3 샤넬의 루쥬 코코 글로스 98 까멜리아 
쨍한 라즈베리 컬러의 립 글로스. 매끈하게 발리며, 빛을 받을 때마다 은은하게 반짝인다. 립 글로스 특유의 끈적임이 있지만 입술이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는다.5.5g 4만1천원.

4 끌레드뽀 보떼의 브릴리앙 아 레브르 에끌라 4 핑크 아우라
은은한 피치 핑크 립글로스로 트위스트형 어플리케이터가 입술에 딱 맞게 밀착돼 부드러운 발성을 자랑한다. 미세한 펄이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한다.8ml 4만5천원대.

5 디올의 루즈 디올 리퀴드  674 쎄씨 매트
쨍한 형광 핑크 컬러의 매트 리퀴드 립. 어플리케이터의 모서리가 날렵해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펴 바를 수 있고, 한번만 발라도 마치 물감을 칠한 듯 선명하게 발색된다. 6ml 4만2천원대.

6 더페이스샵의 리얼글로스퓨어 PK01 글로 핑크
입술 굴곡에 맞춘 플랫 커브가 입술을 매끈하게 감싸며 발리는 것이 압권이다. 빛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반사되는 펄을 함유한 글로스로 단독으로 사용하기보다 립스틱 위에 바르면 매끈한 광택 효과를 더할 수 있다. 5.8g 9천원.

7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 온 리퀴드 립 컬러 402 피어스드 페탈
한 번만 펴 발라도 핑크 컬러가 진하게 발색된다.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최대 8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 7ml 4만원대.

8 루나의 톤 업 틴트 04 디퓨즈드
형광 핑크 컬러의 틴트로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가벼운 포뮬러여서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 것이 장점. 5g 1만8천원.

9 어딕션의 립글로스 퓨어 006
은은한 누드 핑크 컬러 립글로스. 부드러운 텍스처가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한 번에 도톰하게 발리며, 빈틈없이 발색된다. 5.5g 3만원.

10 슈에무라의 라끄 슈프림 PK04
촉촉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부각하지 않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사용 후 끈적임이 없고, 눈에 보이는 그대로 인디 핑크 컬러가 맑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3.7ml 3만8천원대.

11 텐세컨즈의 앰플 코팅 립글로스 08 진달래 핑크
한국인의 피부톤에 잘 맞는 핑크 컬러로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안색이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허니 앰플 성분을 담아 입술 표면이 매끈하게 연출되는 것이 장점이다. 4g 1만원.

12 겔랑의 인텐스 리퀴드 매트 M71 익사이팅 핑크
은은한 로즈 핑크 컬러 리퀴드 립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이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 위에 빈틈없이 발리며, 특히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하기 좋다. 7ml 4만3천원.

13 마몽드의 퓨어 립 컬러오일 1호  걸리쉬 카멜리아
형광 핑크 컬러의 립 오일로 카멜리아 오일 성분을 담아 거칠어진 입술 각질을 매끈하게 가꾼다. 투명하게 발색돼 유리알처럼 매끈한 입술을 연출한다. 4g 1만2천원.

14 아리따움의 유니크 매직 벨벳 필터 틴트 4호 핑크 일루션
바른 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무스 타입의 립틴트. 오랜 시간 번지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하지만, 바를 때 다소 덩어리가 뭉치는 점이 아쉽다. 4.8g 9천5백원.

15 바이올렛 드림의 립컷 샤인 글로스 PK 104
로즈썸 맑은 코랄 핑크 컬러 글로스에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했다.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르면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오래 지속된다. 5g 1만5천원.

16 네이처리퍼블릭의 세럼 인 틴트 02 핑크스캔들
오일 세럼 성분을 함유해 입술 주름에 내용물이 끼거나 각질을 부각하지 않고 매끈하게 발린다. 탱글탱글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4g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