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맛에 맞게 고르고 톡 까기만 하면 된다. 캡슐 커피가 아니라 캡슐 화장품 얘기다! 간편하고 위생적인 1회용 캡슐 팩.

 

0124-020-1

1 식물나라의 내추럴 오리진 캡슐 팩 해남 감자, 제주 알로에 제주, 횡성, 고흥, 보성 등 국내 각지에서 찾은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각기 다른 8가지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각각 8ml 1천5백원.
2 아리따움의 마이 레시피 팩 모공 베이스, 탄력 베이스 에멀전, 크림, 젤, 클레이 등 4가지 종류의 베이스에 추가하고 싶은 효능에 따라 8가지 토핑을 넣어 섞어 쓰는 DIY 팩. 베이스, 토핑 각각 2천원, 1천원.
3 이니스프리의 진액 캡슐팩 라이스, 로즈&칼라민, 해초 워시오프 타입부터 슬리핑, 냉장, 히팅 팩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1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10ml 2천원.
4 SK-II의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푹 잔 것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나이트마스크. 피테라 에센스의 주성분인 피테라와 미모사 추출물이 만나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4g×6개 11만9천원.
5 프라브아의 밀크밤, 민트밤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 헤어팩. 일반 모발에는 카테킨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두피를 청량하게 가꾸는 민트밤, 극손상 모발에는 뉴질랜드 산양유의 수분과 영양으로 모발을 코팅하는 밀크밤을 추천한다. 각각 12g×3개 5천5백원.
6 더마비의 바디 스크럽 핑크판타지, 프레시코튼 소금의 입자가 그대로 살아 있는 보디 스크럽. 히말라야 산맥과 안데스 산맥에서 얻은 소금을 사용해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각종 미네랄과 영양까지 공급한다. 각각 30g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