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마스크 제품을 고를 때 성분이나 시트의 소재까지 따지는 꼼꼼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네이처리퍼블릭이 선보인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는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전성분 착한 처방과 착한 원단, 착한 가격까지 갖춘 점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우고 있다. 정말 말처럼 착한 마스크인지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체험해봤다.

 

1801_NAVER post_네이처리퍼블릭-1

응답자 97.9%, 자극과 트러블 없이 피부에 잘 맞았어요!
이번 설문 조사에 참여한 품평단 중 80%에 가까운 이들이 자신의 피부가 민감하거나 예민하다고 답했다. 그렇다면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에 대한 평가는 어땠을까. 일단 전성분 순한 처방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니만큼 사용하면서 자극이나 트러블 없이 피부에 잘 맞았는지가 가장 궁금한 부분이었는데, 그렇다고 답한 수치가 97.9%를 기록했다. 마스크 제품에 대한 기대 효과에서 꼽았던 보습 및 피부 컨디션 회복, 피부 진정과 관련한 질문에서도 각각 피부 건조함 개선 94.8%, 피부 컨디션 회복 92.7%, 피부 진정에 도움 96.9%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전반적인 제품 만족도 역시 96.9%에 달했다. 제품 사용 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을 묻는 세부 질문에서는 얇고 부드러운 시트의 밀착력과 자극 없는 사용감, 풍부한 보습감이 상위에 랭크돼 시트와 사용감, 효능 부분에서 다시 한번 고르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구매 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 항목을 가장 많이 선택해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의 라인업이 좋은 평가를 받는데 한몫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맞춤별 착한 처방으로 내 피부 안심 집중 케어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는 시트 소재부터 남다르다. 유럽 섬유 품질 인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로부터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식물 유래 소재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것.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소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 등 전성분의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앰플과 에멀전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있는데,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티트리, AHA/BHA, 비타민C, 비타민E, 세라마이드 등 각각 8가지의 유효 성분을 담았다. 특히 마스크 시트 1장에 1천2백원으로 8종을 다 구매해도 1만원이 안 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니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80-890-6000

1801_NAVER post_네이처리퍼블릭-3

1801_NAVER post_네이처리퍼블릭-4

1801_NAVER post_네이처리퍼블릭-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