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라는 이름이 일상 속에 자리 잡은 지도 꽤 오래된 듯하다. 그만큼 바디 케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온 도브는 지금도 진화를 멈추지 않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마스파 라인 역시 스파와 더마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바디 케어 시리즈다. <얼루어> 품평단 100%를 만족시킬 수 있었던 더마스파만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1801_NAVER post_도브-1

지금까지 만나지 못했던 진화한 바디 케어를 경험하다
도브의 신제품 더마스파는 피부 타입에 따라 총 3가지 라인의 7개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 중에서 <얼루어> 품평단이 테스트해본 제품은 건성 피부를 위한 굿니스 트리플 라인(이하 굿니스) 바디로션과 바디크림, 핸드크림 3종이다. 평소 피부 고민을 묻는 질문에서부터 건조함, 각질, 거친 피부결 등 예상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답변이 많이 나온 데 이어 바디 제품을 고를 때는 보습력, 흡수력, 향, 발림성 등을 우선적으로 따진다고 답한 이들이 대다수였다. 결국 보습력이 좋으면서 흡수가 잘되고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는 것이다. 도브의 더마스파 굿니스는 어땠을까.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97.4%,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느낌을 받았다’ 99.1%, ‘피부 각질이 개선된 느낌이 들었다’ 95.7%, ‘벨벳처럼 피부결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개선된 느낌이 들었다’ 99.1%, ‘피부에 윤기와 광채감이 느껴졌다’ 90.5%. 앞서 언급한 바디 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와 연결선상에 있는 모든 항목에서 90%를 크게 상회하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게다가 향에 대한 호감도도 93.1%로 나타났으며, 결론적으로 제품 만족도 100%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매일 집에서 스파한 듯, 탁월한 보습 효과의 비밀
더마스파는 도브의 새 프리미엄 라인답게 도브의 60년 노하우가 집약됐다. 도브만의 페이셜 케어 보습 기술로 매일매일 집에서 스파한 듯 깊고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도브 더마스파의 뛰어난 보습력의 핵심 ‘액티브 모이스처라이저’는 쉽게 건조해지고 들뜨기 쉬운 피부 각질층을 보습으로 촘촘히 채우는 도브만의 보습 포뮬러다. 페이셜 케어에 적용되는 보습 기술을 바디 피부에도 적용해 더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더해져 메마른 피부 각질층 전체에 수분을 더해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품평단이 테스트한 더마스파의 메인 ‘굿니스 라인 3종’은 오메가 오일을 함유한 비타민 나무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를 광채 나는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바닐라와 코코넛, 머스크 향의 조합으로 향수처럼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선사해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이 외에 더마스파 바이탈 라인은 바디크림과 핸드크림 2종으로 구성됐으며 리바이타랄이징 세럼이 트리트먼트 효과를 선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극건성 피부를 위한 더마스파 캐시미어 라인은 바디로션과 핸드크림 2종이며, 오일 에센스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캐시미어처럼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문의 080-041-7100

 

1801_NAVER post_도브-3

1801_NAVER post_도브-4

1801_NAVER post_도브-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