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빛내줄 수 있는 무기가 꼭 보석만은 아니다. 보석보다 더 강력한 존재감을 지닌 슈즈만 모았다. 올겨울 평범했던 당신의 발끝에 힘을 줘볼 것.

 

1229-098-1

(왼쪽부터) 크리스털을 장식한 새틴 소재 슬링백은 가격미정,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곡선 크리스털 펜던트를 장식한 새틴 소재 스틸레토 힐은 가격미정, 마놀로 블라닉. 미드힐 슬라이드는 85만8천원, 토리 버치(Tory Burch). 버클에 크리스털로 포인트를 준 송아지 가죽 소재 플랫 슈즈는 1백27만원, 미우미우(MiuMiu).

반짝이는 것은 뭐든 힘이 되기 마련이다. 새틴 소재에 크리스털 장식을 올린 펌프스는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장식 없는 모던한 드레스에 매치하면 파티 룩으로 제격. 화려하지만 넘치지 않는 포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229-098-2

(왼쪽부터) 에나멜 소가죽 소재의 펌프스는 1백34만원, 프라다(Prada). 염소가죽 소재 앵클 스트랩 슈즈는 1백25만원, 미우미우. 크리스털을 전체에 장식한 스틸레토 힐은 4백59만원,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천연 염소 가죽 소재의 안감과 글리터 장식의 메리제인 슈즈는 1백37만원, 미우미우.

반전 있는 여자가 매력적이다. 평범한 앞모습 대신 화려한 뒤태로 여운을 남긴다면? 이런 슈즈는 굽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크롭트 팬츠에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툭’ 떨어지는 모던한 팬츠 끝에 당신의 무기가 더욱 힘을 발휘할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