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얼굴선을 만들어준다는 리프팅 시술. 그런데 확실한 효과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안전성이다. 안전하게 예뻐지는 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울쎄라(ULTHERA)가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1

 

‘몇 살이냐보다 몇 살로 보이느냐’가 더 중요한 시대이다 보니 안티에이징이 화두로 떠오른 지 오래다. 동안에 대한 열망을 채워줄 다양한 제품과 시술이 소개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이면서도 피부에 안전한 방법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울쎄라다. 울쎄라는 100년 전통의 독일 에스테틱 기업인 멀츠의 대표적인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법으로, 제니퍼 애니스톤을 비롯한 국내외 스타들이 애용하는 것은 물론 지난 5월을 기준으로 글로벌 100만 시술 건수를 기록할 만큼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이를 직접 확인해보고자 평소 처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독자, 울쎄라의 진짜 효능이 궁금했던 독자, 안전한 리프팅 시술을 찾고 있던 독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울쎄라가 진행하는 뷰티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서다. 이날 클래스에는 국내의 손꼽히는 울쎄라 시술 병원인 가로수성형외과 이형교 원장이 함께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주었다.

 

울쎄라 정품 인증으로 안전성 확인

울쎄라 정품 인증으로 안전성 확인

 

울쎄라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의료 기기로, 고강도 초음파를 피부에 직접 조사해 진피층보다 깊은 근건막층을 자극, 피부를 전반적으로 수축시켜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내 콜라겐 재생을 도와 피부 조직을 근본적으로 견고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울쎄라가 세계적으로 인기인 이유는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시술 1개월 후부터 늘어진 살이 리프팅되어 피부가 탱탱하고 매끈해진 것을 실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1회 시술로 최장 1년까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울쎄라 정품 인증으로 안전성 확인

울쎄라 정품 인증으로 안전성 확인

 

특히 이날 클래스에서 이형교 원장은 효과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안전성임을 강조했다. 최근 울쎄라의 인기가 높아지자 불법 가품 팁이나 재생 팁을 사용해 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 가로수성형외과처럼 정품 팁만 사용해 시술하는 병원을 찾는 것도 중요한데, 병원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면 직접 정품 인증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시술 전 울쎄라 기기에 부착한 앰플리파이투 인증 마크를 확인한 후, 시술 후 멀츠 코리아에서 발급한 정품 시술 인증서와 정품 인증번호를 받으면 된다. 이후 정품 인증서에 있는 QR 코드나 울쎄라 홈페이지(www.ulthera.co.kr)에 접속해 정품 인증 스티커 개수와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