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는 이제 건강뿐 아니라 스킨케어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됐다. 항산화를 위해 이너뷰티에도 많은 신경을 쓰는 요즘, 우리의 피부는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원하고 있다. 마침 아티스트리가 자사의 메가 히트 셀러인 비타민C 와일드얌 대비 35% 더 강력해진 항산화 효과를 지닌 신제품을 출시했다. <얼루어> 품평단과 뷰티 전문가가 극찬한 그 놀라운 항산화 케어의 신세계로 초대한다.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1

 

왜 우리는 항산화에 주목해야 할까?
TV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서도, 화장품 설명 문구에서도 가장 많이 듣고 보게 되는 단어가 항산화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신체는 내적·외적 요인에 의해 활성산소가 체내에 축적된다. 활성산소는 정상 세포를 공격해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되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주범이 되기도 한다. 콜라겐을 파괴해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잡티와 칙칙한 안색의 원인인 멜라닌이 올라오는 것, 세포벽이 산화돼 피부 컨디션이 무너지는 등의 증상은 모두 활성산소의 영향이 크다. 바로 문제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항산화 케어다. 얼굴 피부는 특히 건조함에서부터 주름이나 탄력 저하, 멜라닌 생성, 피부장벽 약화 등 활성산소의 영향이 직접적으로 드러나게 되는 만큼 항산화 케어는 필수다.

이미 20대부터 느끼는 노화 현상
<얼루어> 품평단을 상대로 한 설문 조사에서 먼저 눈여겨볼 부분이 참가자들의 연령대와 그에 따른 피부 고민이다. 설문 참가자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연령대는 20대로 52.1%, 다음으로 30대가 46.2%로 20~30대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이들에게 피부 고민을 묻는 질문에서 상위 톱3를 차지한 답변은 ‘건조함과 속땅김’, ‘탄력 저하와 주름 등 노화 현상’, ‘거칠고 칙칙한 피부톤’이었다. 여성들에게 언제나 스킨케어의 첫 번째 고민은 보습이니 그렇다 치고, 젊은 층이 대다수인 품평단의 연령대를 고려한다면 노화에 대한 고민이 생각보다 높은 비율로 나왔음을 알 수 있다. 이는 20대를 넘어가는 순간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는 화장품 업계의 논리를 뒷받침해주는 것이다. 아울러 이를 예방하기 위한 항산화 케어 역시 20대 때부터 서둘러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3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화장품을 찾아라
그래서 품평단에게 젊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어떤 항산화 관리를 하는지를 물었다. 피부과 시술을 통해 관리한다고 답한 참가자도 있었지만, 58%라는 과반수의 응답자는 ‘항산화 기능이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를 한다고 답했다. ‘운동과 식이조절’에 신경 쓴다고 답한 응답자도 상당수 있어서 전반적으로 항산화 관리를 위한 나름대로의 노력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스킨케어 제품 선택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니즈는 명확해졌다. 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 당연한 듯한 얘기지만 시중에는 항산화 효능을 강조한 화장품이 이미 많이 출시돼 있는 만큼 어떤 것이 정말 좋은 제품인지 고민이 많아질 수밖에 없는 것도 사실이다.

항산화의 해답을 제시한 아티스트리
환절기,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고 건조, 노화에 대한 걱정이 커진다. 강력한 항산화 화장품에 대한 갈증이 깊어지는 절묘한 타이밍에 아티스트리 신제품을 만난 품평단은 직접 제품을 써본 후 여러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플러스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아티스트리의 메가 히트 아이템인 비타민C 와일드얌 대비 35% 더 강력해진 항산화 효과를 담은 제품이다. 품평단으로부터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보습, 탄력, 피부결 개선,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부분에서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처럼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바로 100% 순수 비타민C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환상적인 조합에서 보다 강력한 항산화의 해답을 찾았기 때문이다.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4

 

체험으로 확인한 항산화, 수분력, 탄력도 증가 효과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플러스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본 품평단 중 무려 95%가 항산화 효과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이 수치가 더 큰 의미를 갖는 것은 항산화라는 것의 개념상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복합적으로 평가한 후 답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제품 사용 후 느낀 피부 변화를 묻는 항목에서 ‘피부 속부터 건조함이 개선되어 촉촉해진 것을 느꼈다’ 68.1%, ‘푸석하고 거칠던 피부결이 매끈해진 느낌이다’ 58%, ‘피부톤이 밝아지고 생기 있어진 것을 느꼈다’ 56.3%, ‘피부가 탱탱하고 탄력 있어진 것을 느꼈다’ 42% 등 보습부터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탄력 개선까지 여러 항목에서 고른 선택을 받았다. 특히 개별 평가를 묻는 질문에서는 피부톤과 생기 개선 관련 만족도가 94.1%, 수분력 만족도 역시 94.1%, 탄력 효과 만족도 90.8% 등 모든 항목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런 결과는 제품 재구매 의사 94.1%, 지인 추천 의사 95.8%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이어졌다.

더블 비타민C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항산화 파워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플러스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가 특별한 이유는 사용 직전 뚜껑을 눌러 순수 비타민 C파우더를 히알루론산 세럼에 섞어 흔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한 비타민C 효능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고, 항산화 효과가 좋은 비타민 C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100% 순수 비타민 C 파우더와 아세로라 체리에서 얻은 비타민 C를 합쳐 이중 항산화 효과를 구현했기 때문. 또한 이 제품에는 고분자와 저분자가 결합된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겉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탄력 증대에 도움을 주며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깊이 침투해 속땅김을 해소하고 보습력을 유지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문의 1588-0080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5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6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7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8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9

1710_NAVER post_아티스트리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