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활력을 되찾고 피부를 윤기 나게 만들어주는 신비의 묘약은 더 이상 동화 속 이야기가 아닐지도! 여기 먹으면 예뻐지는 신비의 묘약을 가득 준비했다.

 

 

076 예뻐지는 알약2

1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고 싶다면?
GRN의 미스 레드파워 업 홍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는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진하는 성분이다. 잦은 야근과 가사노동 등으로 쌓인 여성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또한 음식으로는 섭취하기 어려운 활성 성분 옥타코사놀을 담아 스트레스 완화 기능을 더했다. 600g×120정 9만5천원.

2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DHC의 아쿠아파워 히알루론산 자기 무게의 100~1000배 가까운 수분을 흡수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일명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로 불린다.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칼로리가 전혀 없어 살찔 염려가 없고, 알약 표면에 매끈한 코팅을 더해 목넘김이 편안하다. 약 2주간 꾸준히 복용하면 피부가 간지럽고 건조한 증상을 개선한다. 350mg×60정 3만5천원.

3 둘째가라면 서러운 탄수화물 중독자라면?
바이탈뷰티의 슬림컷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이 체내 지방 축적을 억제해 체지방을 줄이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B1과 C가 함께 들어 있어 다이어트 시 놓치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하고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일반 알약보다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편안하다. 360mg×56정 2만5천원.

4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고 싶다면?
GRN의 포텐팡팡 클로렐라 9+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클로렐라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 피부 재생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클로렐라 속 식이섬유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숙변을 제거하는 기능을 발휘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아연,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1과 B2 외에도 아홉 가지 성분을 더했다. 700mg×60정 3만7천원.

5 급격히 늘어난 체중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글램디의 이너라이트 CLA 식물성 홍화씨유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레산(CLA)을 주성분으로 한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 작용으로 체중 감량을 돕는다. 비타민 B1, B2, B6는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이너라이트 CLA의 섭취와 함께 적절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면 더욱 높은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500mg×60정 3만5천원.

6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개선하고 싶다면?
어바웃미의 이너센스 츄어블 뛰어난 수분 보유력과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물 없이도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고, 유자 분말을 함유해 특유의 약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단, 게와 새우 등 갑각류 껍질에서 채취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니 평소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할 것. 1.7g×20정 9천원.

7 친구들과 잦은 술자리로 체중 증가가 고민이라면?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제주 유기농 녹차에서 추출한 녹차 성분과 구아바 잎을 담아 고기, 햄, 소시지 등 잦은 동물성 지방 섭취로 높아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완화한다. 여기에 비타민 C를 더해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발생되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다. 560mg×90정 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