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의 유행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아이팔레트다. 가을 신상 아이팔레트를 통해 본 이번 가을/겨울 시즌 유행 아이섀도 컬러와 여덟 가지 아이 메이크업 룩.

 

0911-42-1

 

LOOK 1
우아한 핑크 브라운 메이크업 샤넬의 레꺄트르 옹브르 시티 라이트 1번 컬러를 속눈썹 위쪽부터 눈두덩 중앙까지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바른다. 4번 컬러를 눈꼬리에 덧발라 깊이를 더하고 2번 컬러를 눈두덩 중앙에 덧발라 입체감을 준다.

샤넬의 레꺄트르옹브르 286호 시티 라이트 캘리포니아 석양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펄이 섞인 톤다운된 핑크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었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g 7만9천원.

샤넬의 레꺄트르옹브르 286호 시티 라이트 캘리포니아 석양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펄이 섞인 톤다운된 핑크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었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g 7만9천원.

 

LOOK 2
청초한 레드 메이크업 에스쁘아의 루드시크 아이팔레트 중 매트한 질감의 5번 버건디와 8번 레드 컬러를 브러시에 소량만 묻혀 눈두덩에 음영을 주듯이 연하게 펴 바르고 같은 컬러를 언더라인 끝에만 발라 아래위 눈꼬리를 자연스럽게 잇는다.

에스쁘아의 루드시크 아이팔레트 무난한 음영 컬러부터 올가을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오렌지 브라운과 레드, 레드 브라운, 버건디 컬러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파우더 입자가 고와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발린다. 9g 3만5천원.

에스쁘아의 루드시크 아이팔레트 무난한 음영 컬러부터 올가을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오렌지 브라운과 레드, 레드 브라운, 버건디 컬러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파우더 입자가 고와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발린다. 9g 3만5천원.

 

LOOK 3
따뜻한 오렌지 메이크업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러 중 오렌지 브라운톤의 매트한 아이섀도인 3, 4번 컬러를 섞어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에 얇게 펴 바르고 4번 컬러를 눈꼬리 쪽에 덧발라 음영을 준다.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매트한 질감의 레드 브라운부터 메탈릭한 로즈 브라운, 버건디 컬러까지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상의 12가지 아이섀도를 담았으며 어떤 피부톤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다. 15.6g 6만5천원대.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매트한 질감의 레드 브라운부터 메탈릭한 로즈 브라운, 버건디 컬러까지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상의 12가지 아이섀도를 담았으며 어떤 피부톤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다. 15.6g 6만5천원대.

 

LOOK 4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 바비 브라운의 다운타운 쿨 아이섀도우 팔레트 1번과 3번 컬러를 섞어 눈두덩에 옅게 펴 발라 자연스럽고 차분한 분위기의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바비 브라운의 다운타운 쿨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라운과 그레이톤의 네 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되었다. 질감이 매트하고 은은하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표현이 가능하다. 8g 5만9천원대.

바비 브라운의 다운타운 쿨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라운과 그레이톤의 네 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되었다. 질감이 매트하고 은은하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표현이 가능하다. 8g 5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