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 홍수 속에서 어떤 화장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전문가를 찾아보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 분석과 피부 상태 진단을 통해 나에게 맞는 화장품과 화장법, 피부 관리법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뷰티 스팟.

 

27-46-1

라네즈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과 피부 진단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매장에 있는 라네즈 뷰티미러 앱을 통해 피부톤을 진단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 두 가지를 골라 투톤 립 바를 제작할 수 있다. 제품 용기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실시한다.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크림을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피부 진단을 통해 유수분 상태를 정교하게 분석해 그에 맞는 맞춤형 수분크림 제작이 가능하다.

 

 

27-46-2

27-46-3

르네휘테르
모발과 달리 두피는 자가 진단이 쉽지 않아 증상이 한참 진행되고 나서야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 르네휘테르 매장에 가면 헤드 스파에 가지 않고도 두피 상태를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다. 두피 전문가가 두피 진단기를 사용해 두피의 민감도, 비듬이나 과도한 피지 분비, 트러블 진행 여부, 모발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필요한 제품과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 두피 관리법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27-46-4

아벤느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문을 연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와 자외선 차단 테스트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진단 정밀기기를 이용해 유분, 주름, 색소침착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현재 피부 상태를 진단한다. 이를 토대로 평소 세안 습관과 스킨케어 습관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과 적합한 피부관리법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UV 카메라를 활용해 자외선 차단이 잘되고 있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27-46-5

27-46-6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 본점의 셀큐어랩은 90분간의 피부 정밀 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생활 습관과 화장 습관, 세안 습관 등에 대한 상담을 통해 안면 검사기로 색소침착, 피부톤, 모공, 주름, 피지 분비 상태를 진단하고, 확대촬영기로 모공과 주름, 색소침착이 생긴 부위를 더 자세히 분석한다. 그런 다음 피부에 대는 센서를 통해 피부의 유수분 균형과 피부 탄력을 진단한다. 피부 진단 후 미국 피부과 전문의 레슬리 바우만 박사에 의해 탄생한 16가지 피부 타입에 의거해 피부 타입이 정해지면 그에 따른 샘플 키트를 처방전과 함께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