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끈적끈적 흘러내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주목. 한여름에도 뭉침 없이 산뜻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골라 사용해 보길.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무드 컷 2

 

 

산뜻하고 가벼운 피부 표현

[fusion_builder_container hundred_percent=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SPF35/PA+++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쿠션의 단점을 극복한 쿠션 이상의 쿠션. 촘촘한 피그먼트가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마치 포토샵 한 것처럼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6가지 다양한 컬러 중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해 바르기만 하면 끝.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고, 새틴처럼 은은한 광이 흐르는 메이크업이 오후까지 그대로 지속된다. 15g 7만5천원대.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011) 누끼

NEW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 파운데이션보다 25% 짙은 농도로 이루어진 팁 타입 컨실러. 다크 서클이나 홍조, 혈관 같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보정해준다. 뿐만 아니라, 쫀쫀하고 탄력 있는 질감 덕분에 바르는 즉시 픽스되어, 점이나 트러블 같은 잡티 보정에도 효과적이다. 하루 종일 고르고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가격미정.

 

보송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

디올스킨 포에버 익스트림 컨트롤 컴팩트 누끼NEW 디올스킨 포에버 익스트림 컨트롤 퍼펙트 매트 파우더 메이크업 아주 미세한 피그먼트 입자로 만들어진 컴팩트 파운데이션.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완성되는데, 메이크업이 두껍거나 갈라지는 느낌이 전혀 없다. 스킨케어 후에 단독으로 사용하면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고,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에 덧바르면 하루 종일 더 완벽하고 결점 없는 피부가 유지된다. 가격미정.

[/fusion_builder_column][/fusion_builder_row][/fusion_builder_contai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