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비현실적이고, 때로는 반항적으로 보이기도 하는 글리터 메이크업. 한여름의 태양빛을 받아 더욱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에 눈이 갈 수밖에 없다.

 

Glassy Eyed
은색 색종이를 불규칙한 모양으로 잘라 위아래 속눈썹 라인과 귓바퀴를 따라 조각조각 붙인다. 위아래 점막을 채운 아이라이너는 스틸로이으 워터프루프 노아엥땅스, 입술에 바른 코랄 컬러 립글로스는 루쥬코코 글로스 피지컬, 손톱에 바른 다크그레이 네일 컬러는 르베르니 사르가소. 제품은 모두 샤넬.

0713-162_1

 

 

Stardust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에 바르고 코랄 컬러의 글리터를 입술 전체에 촘촘히 얹는다. 그런 다음 케이크 장식용으로 쓰이는 식용 가능한 금색 별을 아랫입술에 자유롭게 올린다. 입술에 바른 립글로스와 글리터는 맥의 립글라스 클리어와 글리터리 플렉츠코퍼. 귀고리는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Kane).

0713-162_2

 

 

More is More
투명한 립글로스를 눈꺼풀에 펴 바르고 노란빛과 푸른빛이 뒤섞인 글리터를 과감하게 얹어 액세서리처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에 바른 립밤은 커버걸의 오 슈가립 밤 인 컵케이크. 수를 놓은 스웨터와 울 소재 톱은 프라다(Prada). 비즈 장식 귀고리는 오스카 드 라 렌타 (Oscar de la Renta).

0713-162_3

 

 

Striking Gold
금색 크림 아이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눈썹결을 따라 바르고 입자가 고운 금색 글리터를 얹어 그림 같은 눈썹을 완성한다. 금색 크림 아이섀도와 입술에 바른 누드톤 립스틱은 메이크업 포에버의 컬러 크림 페이스 앤 바디 크림 컬러 322와 아티스트 루즈 립스틱 C211. 시퀸 장식 드레스는 로다테(Rodarte).

0713-162_4

 

 

Bespoke Brows
크기가 다른 화이트와 핑크 컬러 라인스톤을 눈썹 모양을 따라 촘촘하게 붙인다. 입술에 바른 립컬러는 러브 크래프트 뷰티의 립펜 발레트. 벨벳 소재 드레스는 구찌(Gucci). 장갑은 윙 앤 웨프트 글러브즈(Wing & Weft Gloves).

0713-162_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