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닷가와 수영장에서도‘ 예쁨’을 유지하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건강하게 태닝하는 법, 바캉스가 끝난 뒤 손상된 피부와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법에 대하여.

 

오렌지색 수영복은 에탐(Etam). 나뭇잎 프린트 수영복은 파타고니아(Patagonia). 수영모는 에디터 소장품.

오렌지색 수영복은 에탐(Etam). 나뭇잎 프린트 수영복은 파타고니아(Patagonia). 수영모는 에디터 소장품.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1 눈가에는 유분이 적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고 아이 프라이머로 마무리한다.

2 컬러 마스카라 하나로 눈매에 포인트를 줄 때는 네온핑크나 블루, 청록색처럼 채도가 높은 색상을 선택한다.

3 컬러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뷰러로 속눈썹을 힘있게 올려야 눈을 떴을 때 속눈썹에 바른 마스카라 색이 잘 보인다.

4 같은 계열의 컬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린 뒤 컬러 마스카라를 바르면 속눈썹 컬러가 더 돋보인다.

5 컬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리고 같은 색 아이섀도를 덧바르면 아이라인 색상도 더 선명하게 표현되고 덜 번진다.

 

0705-56_3

MAKEUP TIP 민트색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린 다음 같은 색의 컬러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바른다. 입술에는 밝은 분홍색 립래커를 바른다.

 

0705-56_4

HAIR STYLING TIP 모발을 높게 하나로 묶고 둥글게 말아 끈으로 고정한 뒤 반다나를 두른 다음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뺀다. 스카프는 CC콜렉트(CC Collect).

 

Waterproof Eye Color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하나만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1 에스쁘아의 얼티밋 페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이비자 피부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민트색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8g 2만2천원. 2 베네피트의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 블루 형광빛이 도는 블루 컬러로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한다. 8.5g 3만3천원대. 3 에뛰드하우스의 원더 펀 파크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스윙 민트 명도가 높은 파스텔 그린 컬러라 세련돼 보이며 속눈썹을 힘있게 끌어올려 컬러가 눈에 잘 띈다. 8g 1만2천원. 4 브이디엘의 페스티벌 서클 컬러 마스카라 핑크 화사한 핑크 컬러가 속눈썹에도 그대로 구현되며 매트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 컬링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8g 1만8천원. 5 로레알파리의 수퍼 라이너 젤마틱 펜 딥 블루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돼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아이라인이 또렷하게 오래 유지된다. 0.3g 1만5천원대. 6 정샘물의 하이 틴티드 아이 컬러 펜슬 허니 오렌지 도화지 위에 크레용으로 선을 그린 것처럼 발색이 선명하고 실리콘 픽서가 필름막을 형성해 쉽게 번지지 않는다. 0.5g 1만6천원.

1 에스쁘아의 얼티밋 페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이비자 피부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민트색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8g 2만2천원. 2 베네피트의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 블루 형광빛이 도는 블루 컬러로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한다. 8.5g 3만3천원대. 3 에뛰드하우스의 원더 펀 파크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스윙 민트 명도가 높은 파스텔 그린 컬러라 세련돼 보이며 속눈썹을 힘있게 끌어올려 컬러가 눈에 잘 띈다. 8g 1만2천원. 4 브이디엘의 페스티벌 서클 컬러 마스카라 핑크 화사한 핑크 컬러가 속눈썹에도 그대로 구현되며 매트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 컬링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8g 1만8천원. 5 로레알파리의 수퍼 라이너 젤마틱 펜 딥 블루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돼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아이라인이 또렷하게 오래 유지된다. 0.3g 1만5천원대. 6 정샘물의 하이 틴티드 아이 컬러 펜슬 허니 오렌지 도화지 위에 크레용으로 선을 그린 것처럼 발색이 선명하고 실리콘 픽서가 필름막을 형성해 쉽게 번지지 않는다. 0.5g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