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환경오염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만큼 자외선 차단제 하나도 순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믿을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여기 <얼루어> 품평단의 결과를 참고하자. 품평단 104인이 가온도담의 청순 무기자차 선쿠션에 대해 내 아이가, 내 동생이, 내 연인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 만큼 순한지에 대하여 철저히 평가했다.

 

1706_NAVER post_가온도담1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의 탄생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이 필수라는 건 이제 누구나 알고 있고, 그래서 대부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과연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이다. 가뜩이나 미세먼지, 공해 등으로 피부가 예민한 상태인데, 자외선 차단을 위해 피부에 해로운 화학성분을 두텁게 바르는 것이 과연 피부를 이롭게 하는 일인지는 한번 생각해볼 문제다. <얼루어>와 가온도담이 함께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자외선 차단제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에 대한 대답으로 1위가 발림성, 2위가 차단지수, 3위가 성분을 차지했을 만큼 성분이 중요한 기준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피부의 안전을 위해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인 만큼 자극 없는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자연주의 브랜드 가온도담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1706_NAVER post_가온도담3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100% 무기자차
가온도담은 저자극의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이 자신 있게 선보인 패밀리 화장품 브랜드다. 모든 제품에 EWG의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인공향, 파라벤, 타르색소, 실리콘, 동물성원료 등 위해 요소 열가지 성분을 최대한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4종과 메이크업 7종을 만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 가장 주목할 제품이 가온도담의 청순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이 제품은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산란시켜 치내 흡수를 최소화시킨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순한 성분은 <얼루어>품평단의 평가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는데, 청순 무기자차 선쿠션 사용 후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한 질문에 69.2%가 저자극, 순한 사용감을 1위로 선택했다.  또한 가족과 함께 사용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98.1%가 ‘그렇다’고 답했다. *문의 080-023-5454

1706_NAVER post_가온도담41706_NAVER post_가온도담5

“무기자차가 피부에는 좋지만 발림성이 떨어지고 백탁 현상이 있어 멀리했었는데, 청순 무기자차 선쿠션은 부드럽게 펴 발리네요. -김주현(20대)”
“바르는 순간 쿨링감이 느껴져 여름에 사용하기 좋아요. -김수정(30대)”
“산뜻하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아 꼭 재구매하고 싶어요. -이선화(20대)”
“자극이 적고 순해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엄미은(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