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미백을 넘어 보습과 톤업,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화이트닝 제품의 진화가 놀랍다. 그 눈부신 발전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 제품이 에이지 투웨니스의 화이트 시너지 앰플 에센스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113인의 <얼루어> 품평단으로서는 3스텝 멀티 케어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에 흠뻑 반했던 시간이었다.

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

품평단도 반한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
에이지 투웨니스가 <얼루어>와 함께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품평단은 기존에 사용해온 화이트닝 제품이 보습, 톤업, 탄력 케어 같은 화이트닝 이외의 멀티 기능이 없다는 점 등을 주요 불만족 사항으로 꼽았다. 단순한 미백 이상의 기능과 효과를 원하는 최근의 트렌드가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이다. 이를 증명하듯 제품 사용 후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긍정 평가가 98%, 멀티 케어 시너지 효과에 대한 만족도는 95.6%로 높게 나타났다. 구체적인 피부 변화를 묻는 질문에서는 칙칙했던 피부톤이 한층 밝아졌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과 윤기 개선, 보습 개선, 맑고 투명해진 피부톤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3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4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5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6

1704_NAVER post_에이지투웨니스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