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로 손상된 피부를 달래줄 특급 처방이 필요하다면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을 주목하자. 이 제품의 피부 진정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를 먼저 경험한 <얼루어> 품평단은 말한다. 이제 민감하고 푸석해진 피부 트러블 고민은 끝이라고.

 

1704_NAVER post_아크네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40ml 2만2천원.

<얼루어> 품평단이 선택한 민감 피부 긴급 처방법
공중에 떠다니는 꽃가루와 점점 심해지는 황사, 미세먼지 등 잦은 외부 자극에 피부가 민감해지니 트러블이 끊일 새가 없다. 비단 트러블성 피부만의 고민이 아니다. <얼루어>가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가끔이라도 피부가 민감해졌다고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품평단 109명 중 97%가 그렇다고 답했을 정도였다. 민감성 피부는 말할 것도 없고, 선천적으로 건강하던 피부도 스트레스, 외부 유해 물질의 공격, 잘못된 화장품 사용 등으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면 가렵고, 붉어지거나,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는 등 여러 트러블을 겪게 된다. 이럴 때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다면 민감 피부를 위한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게 바람직하다.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마데카소사이드, 프로폴리스, 판테놀의 세 가지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밸런스 깨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이 제품의 뛰어난 효과는 <얼루어> 품평단의 답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품평단 중 94%가 이 크림 사용 후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었다고 답했고, 95%가 이 크림을 사용한 후 피부가 건강해졌다고 인정했다. 무엇보다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에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은 여섯 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을 뿐 아니라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지복합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극 없이 순하게, 각종 트러블을 잠재우고 피부에 평화를 가져오는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이야말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드림 크림이라 할 만하다.

1704_NAVER post_아크네스3

트러블 없는 피부 평화,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1 프로폴리스 추출물 11,700ppm 함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대거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든다.
2 마데카소사이드로 민감한 피부 케어 우리나라에서 병풀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한다.
3 판테놀 고농축 크림 판테놀을 5%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든다.
4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사용 SLS, SLES, ALS, ALES, 암모니아, 탤크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79.5%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문의 02-717-1821

1704_NAVER post_아크네스41704_NAVER post_아크네스5

 

1704_NAVER post_아크네스6 (1)“생리 전 피부 건조함과 턱 주변 여드름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피부 트러블이 빠르게 진정되네요.” – 김민아(20대)
“환절기에 홍조와 속땅김으로 고생했었는데, 이 크림 덕분에 고민이 사라지고 있어요. 피부 보약인 것 같아요.” – 천승인(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