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피부에 쓱 문질러 사용하는 패드 화장품. 각질 제거용으로 익숙해진 패드 화장품은 다양한 기능으로 진화 중이다.

 

42-1

1 네오젠의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와인 묵은 각질과 모공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필링 패드. 100% 순면이라 피부에 자극이 적다. 항산화에 효과적인 고농축 와인 추출물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고, 식물에서 추출한 산 성분이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한다. 200ml 30매 2만2천9백원.

2 쏘내추럴의 포어 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하는 도트면과 피부를 정돈하고 보습 성분으로 마무리하는 코튼면으로 구성된 양면 패드다. 패드에 물을 묻혀 거품을 낸 후 얼굴에 문지르면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30매 1만8천원.

3 필로소피의 미라클워커 레티노이드 패드 함께 구성된 레티노이드 솔루션 용액을 패드에 부어 담은 후 한 장씩 꺼내어 쓰는 제품이다.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레티놀 화합물, 레티노이드 솔루션이 밤사이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격자 모양의 특수 패드가 피부 속 미세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한다. 60ml 60매 10만5천원.

4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핌플 패드의 수분라인 패드. 수분을 가득 함유한 히알루론산 토너가 패드에 담겨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지퍼 백에 담아 휴대하면 여행 시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쓰기 좋다. 135ml 70매 1만7천5백원.

5 다이소의 네일 리무버 패드 방부제, 색소, 아세톤 등의 유해 성분 대신 오일을 함유한 네일 리무버 패드로, 사용 후 건조함이 없다. 한 장으로 열 손가락을 다 지울 수 있을 만큼 세정력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12ml 32매 1천원.

6 듀이트리의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 패치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달팽이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는 아이패치다. 세안 후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과는 달리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이 가능해 건조할 때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목주름이나 팔자주름 등 고민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90g 60매 3만8천원.

7 안드레아 아이 큐즈의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간편한 초강력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 패드가 도톰하고 부드러워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오일, 콩 오일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후 땅김이 없는 것도 장점. 용기의 사이즈가 작아 파우치에 담아 다니며, 수정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다. 42g 65매 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