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제품 중에 베스트셀러의 다수를 차지하는 핑크 컬러. 브랜드의 대표 핑크 메이크업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핑크 톤업 크림 등 매혹적인 핑크빛 세계로.

 

be-Pink Parade7●Liquid Lip-color
립스틱보다 선명한 발색과 독특한 질감으로 입술을 강렬하게 물들이는 베스트셀링 리퀴드 립 컬러 일곱.

1 베네피트의 포지틴트 산뜻한 워터 제형의 틴트가 입술을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들인다. 덧바를수록 입술이 더 선명해지고 볼에 발라 은은한 홍조를 연출할 수도 있다. 12.5ml 4만5천원.
2 맥의 버시컬러 
스테인 시즈리스 에너지 립글로스의 윤기와 틴트의 쨍쨍한 색감을 담아 입술이 생기 있어 보인다. 오일 성분이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감싼다. 8.5ml 3만4천원대.
3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11 얌얌 코랄 붉은빛이 가미된 진한 핑크 컬러가 피부를 화사해 보이게 하며 선명한 색상과 자연스러운 윤기가 오래 지속된다. 4.5ml 1만5천원.
4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크림 416 로즈 믹스 마치 입술에 젤 매니큐어를 바른 것처럼 발색이 진하고 입술 표면에 균일하고 눈부신 광택이 돈다. 5.5ml 4만3천원대.
5 디올의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676 크루즈 식물성 오일이 끈적임 없이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하고 크리스털 피그먼트가 빛을 반사해 입술이 볼륨 있고 윤기 있어 보인다. 6.5ml 4만원.
6 네이처리퍼블릭의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핑크 무스 틴트의 진한 발색과 립스틱의 매트한 질감을 조합해 한 번만 발라도 색감이 선명하게 표현되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4.5g 1만원.
7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5 버블 핑크 무스처럼 보드라운 질감이 특징이며 강렬한 핑크 컬러가 입술 위에도 그대로 표현되며 입술 표면이 벨벳처럼 부드럽게 표현된다. 6.5ml 4만3천원대.

 

be-Pink Parade8
Eye Shadow Palette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핑크부터 세련된 누드톤의 핑크 아이섀도까지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소장 가치 100% 핑크빛 아이섀도 팔레트.

1 루나의 아이팔레트 런웨이 시티 컬렉션 인 파리 베이비 핑크, 로즈 핑크, 코럴 핑크 등 색상과 펄감이 다양한 분홍색 아이섀도와 브라운톤의 음영 컬러를 담아 화사한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음영 메이크업까지 두루 연출이 가능하다. 11.9g 5만3천원.
2 샤넬의 레 꺄트르 옹브르 228 띠쎄 깡봉 블루톤의 베이비 핑크, 진주빛의 모브, 강렬한 핑크, 블랙 커런트 컬러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홍빛 눈매를 완성한다. 2g 7만9천원.
3 메이블린 뉴욕의 블러쉬 누드 팔레트 채도와 명도가 다양한 12가지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여릿여릿한 핑크 메이크업이 아닌 세련되고 강렬한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9g 3만2천원.
4 로레알파리의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로즈 은은한 펄을 함유한 다양한 로즈톤 아이섀도와 브라운과 퍼플이 가미된 핑크톤의 음영 아이섀도가 섬세하고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7g 3만7천원대.
5 미미박스의 아임미미 아이섀도 팔레트 워터핏 쉐이즈 오브 핑크 눈가에 생기를 더하는 피치 핑크와 채도가 높은 레드톤 핑크, 글리터 펄이 섞인 오팔 핑크, 눈매에 깊이를 더하는 레드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과감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다. 6.3g 1만8천원.
6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3 아이섀도우 팔레트 섬세한 펄감의 톤 다운된 핑크부터 화려한 실버 펄이 섞인 로즈 핑크 등 펄감과 색감이 다른 12가지 핑크 컬러를 담아 날마다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5.6g 7만3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