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여성성을 정의하는 컬러는 핑크이다. 강인함과 부드러움, 우아함과 키치함을 동시에 지닌 2017년 봄/여름 시즌 핑크를 세련되게 입는 아이디어.

 

fa-Women in Pink

실크 소재 드레스는 가격미정, 에르메스(Hermes). 양가죽 소재 슈즈는 14만9천원, H&M 스튜디오(H&M Studio).

푸시아 핑크는 핑크 중에서도 2017년 봄/여름 시즌의 주요 컬러이다. 그 강렬함이 두렵다면 하늘거리는 소재의 것을 선택하자. 푸시아는 오렌지 컬러와 잘 어울린다.

 

fa-Women in Pink2

울 소재 스웨터는 1백13만원,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로즈 골드 소재 목걸이는 2백38만원, 지넷 뉴욕(Ginette NY).

베이비 핑크의 니트 스웨터는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에 더없이 좋다. 어깨와 쇄골을 드러내고 펜던트 목걸이로 여성성을 더할 것.

 

fa-Women in Pink3

양가죽 소재 펌프스는 67만원대, 아크네 바이 네타포르테(Acne by Net-a-Porter).

블랙과 핑크의 합은 가장 안전하다. 블랙 의상에 핑크 액세서리를 활용하자.

 

fa-Women in Pink4

폴리에스테르 소재 재킷은 19만8천원, 팬츠는 12만8천원, 콜라보토리(Collabotory). 면 소재 셔츠는 4만9천원, 자라(Zara).

핑크 컬러 슈트에는 블루 컬러의 셔츠가 잘 어울린다. 핑크와 블루의 채도를 달리하여 룩의 세기를 조절하자.

 

fa-Women in Pink5

(왼쪽부터) 플라스틱 소재 드롭형 귀고리는 1만9천원, H&M. 브라스 소재 귀고리는 5만9천원. 필그림(Pilgrim). 크리스털 장식의 브라스 소재 귀고리는 28만원, 제이미 앤벨(Jamie&Bell).

핑크 귀고리로 룩에 화사함을 실을 것.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fa-Women in Pink6

울과 실크 소재 베스트는 가격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레진 소재 뱅글은 11만원대, 다이노서 디자인 바이 네타포르테(Dinosaur Designs by Net-a-Porter). 실버 소재 반지는 10만원대, 에이피엠 모나코(APM Monaco).

톤이 다른 핑크를 조합하고 보색 계열인 블루를 더하면 풍부한 컬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