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만성 피로로 지친 몸에 활력이 필요하다면? 갓 짜낸 과즙을 그대로 담은 상큼한 과일 스무디가 제격이다. 과일의 신선함과 영양을 담은 뷰티 레시피를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be-Just Juicy
상큼한 과일로 샤워하는 기분? 상상만 해도 생기가 전해진다. 천연의 과일과 채소는 지친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보디 피부에도 좋다. 스트레스나 수면 부족,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쉽게 지치고 무기력해진다면 피부에 싱그러운 과일 에너지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 건강하게 만든 홈메이드 주스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시듯 피부 컨디션이나 기분에 맞춰 비타민 샤워를 해보는 것도 좋겠다. 과일의 성분에 따라 에너자이징, 리프레싱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뷰티 레시피를 소개한다.

 

be-Just Juicy2-1

1 쥬스스무디 옐로우 바디워시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과 유자 성분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오트밀 성분을 함께 담았다. 300g 8천원. 2 쥬스스무디 핑크 바디워시 라즈베리와 수박, 무화과 성분을 담은 보디 샤워 젤. 300g 8천원. 3 쥬스스무디 오렌지 바디워시 감귤 과즙과 바나나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새콤달콤한 감귤 향이 은은하게 번진다. 300g 8천원. 4 쥬스스무디 옐로우그린 바디워시 천연 유래 비자씨앗이 마일드한 스크럽 효과로 각질을 케어한다. 300g 8천원. 제품은 모두 해피바스.

1 피로 회복이 필요하다면?
옐로우 바디워시 (레몬 + 유자 + 오트밀)  비타민 C와 구연산이 많아 특유의 신맛이 나는 레몬은 천연 항산화제로 불린다. 체내에 젖산이 축적되는 것을 예방할 뿐 아니라 기운을 복돋우는 효능이 있다. 유자는 피로를 방지하는 유기산이 많이 들어 있고, 비타민과 단백질이 일반 감귤류에 비해 풍부해 피부를 위한다면 가까이해야 하는 과일이다.

2 피부 디톡스를 원한다면?
오렌지 바디워시 (감귤 + 바나나+마카다미아) 
감귤과 바나나는 피부 디톡스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은 해독 재료이다. 비타민이 풍부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아 독소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3 기분 전환을 위한 상큼 비타민이 필요하다면?
옐로우그린 바디워시 (포도 + 키위 + 아보카도)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포도는 껍질부터 씨까지 버릴 것이 없는 과일이다. 비타민 함량도 높아 신진대사에 도움을 준다. 키위는 항산화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충전한다. 아보카도는 피부에 직접 바르면 피부를 매끈하게 하고 섬유소, 미네랄이 풍부해 보습에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