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순한 치약 다섯 가지.

 

be-순한치약

1 브리티시엠의 에띡 치약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MIT&CMIT와 사카린,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저자극 치약. 녹차 등의 천연 유래 성분과 이산화규소 성분이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가꾼다. 150g 1만6천원.
2 루치펠로의 미스틱 포레스트 치약 파라벤과 트리클로산, 광물성 오일 등을 배제하고, 유칼립투스 오일과 자일리톨, 제주 청정지역의 해양 추출물을 담아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g 9천8백원.
3 보나비츠의 벨벳로즈애플밤 10가지 유해 성분과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한 치약. 프로폴리스와 비타민이 잇몸을 부드럽게 가꾸고, 유기농 사과 과즙이 구취를 제거한다. 120g 1만5천원.
4 그라운드플랜의 치카 치약 치통과 구취를 완화하는 정향과 애니시드 오일, 충치를 예방하는 키토산 성분을 담은 치약. 치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12가지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75g 3만8천원.
5 몽디에스의 에코프렌들리 어덜트치약 불소를 제외한 전 성분이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로부터 그린 등급을 받아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녹차, 세이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입안을 건강하게 가꾼다. 100g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