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Y존을 건강하고 청결하게 가꾸기 위해 사용하는 여성청결제.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만큼 성분 하나하나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150년 전통의 바이엘에서 선보인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순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얼루어> 품평단 115명의 깐깐한 기준을 만족시켰다.

 

1702_NAVER post_카네스케어1

자연 성분의 순한 여성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 200ml 1만8천원.

민감한 Y존 어떻게 관리하세요?
여성의 가장 소중하고 비밀스러운 곳, 그러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곳이 Y존이다. 샤워할 때 대충 맹물로 씻거나 보디 클렌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약산성인 Y존의 pH밸런스를 무너뜨려 불쾌한 냄새, 가려움, 따가움 등을 동반한 여성 질환을 유발하기 쉽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인식과 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센스있는 <얼루어> 품평단 115인도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사용 목적에 대해서는 평소의 청결을 위해 49.6%, 민감한 부분의 불쾌감 완화를 위해 30.4%, 생리 전후에 13.9%, 공중화장실, 수영장 방문 등 특별한 상황에서 3.5%, 기타 2.6%라고 답해 평소 시크릿존의 건강과 청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1702_NAVER post_카네스케어4

여성청결제, 성분부터 따져라
그렇다면 어떠한 여성청결제가 좋은 걸까? <얼루어> 품평단은 여성청결제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순한 성분을 꼽았다. 여성의 Y존은 다른 피부보다 더 얇은 점막으로 덮여 있고, 많은 혈관과 림프관이 지나고 있어 화학성분이 더 빠르게 흡수될 수 있다. 따라서 민감한 부분에 사용하는 만큼 방부제를 넣지 않은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얼루어> 품평단이 카네스케어® 데일리에 높은 점수를 준 것도 바로 이 점 때문이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자연에서 온 연꽃뿌리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할 뿐만 아니라 콩오일, 프로비타민 B5, 글라이신 등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pH 5~5.5의 약산성 제품이라 유익균이 살아갈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고, 무엇보다 150년 역사의 독일 바이엘이 선보인 제품이라 신뢰할 수 있다. 이처럼 카네스케어® 데일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극명하다. *문의 02-829-6600

1702_NAVER post_카네스케어5

1702_NAVER post_카네스케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