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가장 좋은 자세는 컬러를 바꾸는 일이다. 2017년 봄을 맞아 신선한 변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베이지 컬러에 핑크를 더해보자. 20주년을 맞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 RMK가 컬러를 통해 개성까지 바꿀 수 있도록 ‘컬러 체인지(Color Change)’를 콘셉트로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던하고 우아한 베이지와 사랑스럽고 귀여운 핑크. 이 두 가지 컬러를 지배하는 자가 올 시즌 시선을 장악할 수 있다.

 

RMK2

1 RMK의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 3호. 2.7g 3만7천원. 2 RMK의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 4호. 2.7g 3만7천원. 3 RMK의 페이스 팝 파우더 치크스 2호. 2.7g 3만7천원. 4 RMK의 페이스 팝 아이즈 6호. 2.6g 3만9천원. 5 RMK의 페이스 팝 매트 립스 2호. 4.4g 3만5천원. 6 RMK의 페이스 팝 매트 립스 1호. 4.4g 3만5천원.


핑크와 베이지가 펼치는 봄의 합중주
RMK가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RMK가 지난 20년간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산뜻하고 매혹적인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핑크와 베이지, 두 컬러만 잘 조합해도 올봄 사랑지수 높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RMK3-1

컬러 클로젯으로 날마다 새로운 얼굴
RMK는 메이크업을 통해 또 다른 나로 변화하는 모습을, 그 과정을 하나하나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뉴욕의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탄생시킨 브랜드다. 옷장 문을 열고 다양한 코디네이션으로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때론 우아하게 변신하는 즐거움을 메이크업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콘셉트도 ‘컬러(Color) 클로젯(Closet)’으로 정했다. 컬러는 단순히 색을 넘어 한 사람의 개성과 스타일을, 클로젯은 옷장을 넘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장소를 의미하는 것으로 RMK는 메이크업을 통해 자유자재로 자신의 모습을 디자인해보라고 말하고 있다.

핑크와 베이지로 컬러 재정비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힘써온 RMK가 벌써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17년 S/S 컬렉션을 조금 특별하게 선보였다.  ‘컬러 체인지(Color Change)’를 콘셉트로 지난 20년간 인기를 모은 RMK의 대표 제품이 그간 가장 사랑받은 컬러 베이지와 핑크를 다양한 톤과 텍스처로 재해석해 담은 것이다. 핑크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컬러로 귀여움, 행복함, 섹시함 등을 이끌어낼 수 있고, 베이지는 외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컬러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해 우아함, 고급스러움, 성숙함을 연출하기에 효과적인 만큼, 두 컬러만 잘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이번 S/S 컬렉션은 RMK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오리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것으로, 아이섀도와 치크스 2종, 립스틱 2종, 립글로스, 네일 총 7종으로 구성된다.

RMK3-2

놓치지 말아야 할 RMK의 2017 S/S 컬렉션 1 RMK의 네일 컬러 EX 시럽처럼 투명한 네일 컬러로, 베이지 컬러 2종과 비비드한 핑크 컬러 4종으로 구성된다. 12ml 2만1천원. 2 RMK의 페이스 팝 매트 립스 매끄러운 터치가 특징인 이리지스터블 립스 M이 부활한 립스틱으로, 수플레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비비드한 컬러로 발색과 밀착력이 우수하다. 컬러는 세 가지. 4.4g 3만5천원. 3 RMK의 페이스 팝 W 스틱 글로스 유명한 립 젤리 글로스와 선명하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컬러 립글로스를 한 제품에 담은 더블 스틱 글로스. 달콤한 핑크톤의 립 젤리 글로스와 섹시한 베이지톤의 컬러 립글로스를 네 가지 조합으로 만날 수 있다. 8.8g 3만9천원. 4 RMK의 페이스 팝 립스 입술을 섹시하고 볼륨 있게 만드는 베이지톤의 립스틱. 은은한 레드가 더해진 베이지, 편광 펄을 함유한 소프트 베이지, 차분한 컬러로 성숙함을 연출하는 베이지 등 컬러는 총 네 가지다. 3.4g 3만5천원. 5 RMK의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 텍스처가 크리미하지만 새틴처럼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인 블러셔. 네 가지 컬러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력적으로 발색된다. 2.7g 3만7천원. 6 RMK의 페이스 팝 파우더 치크스 은은한 펄을 함유한 뉴트럴 컬러가 윤곽을 살리는 파우더 치크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2.7g 3만7천원. 7 RMK의 페이스 팝 아이즈 베이식한 컬러와 핑크 컬러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섀도 듀오. 총 여섯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2.6g 3만9천원.

 

2017 RMK S/S Makeup Look
한파가 연일 계속되는 겨울이지만 시간을 앞서가는 트렌드세터의 시선은 이미 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 발자국 앞서가고 있는 트렌드세터를 위해 RMK에서 2017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RMK가 제안하는 올봄 잇컬러는 핑크와 베이지. 이 두 가지 컬러를 테마로 한 RMK S/S 컬렉션으로 러블리 시크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RMK4-1

왼쪽은 젤의 투명함과 크림의 커버력이 하나로 합쳐져 촉촉하고 세련된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 RMK의 젤 크리미 파운데이션. 30g 5만9천원.

LOVELY CHIC MAKEUP LOOK 1
FACE 색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우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하는 RMK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한 후, 커버력 있는 RMK의 젤 크리미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에그 베이스를 완성한다.
CHEEK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를 자랑하는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 #04 핫 핑크를 광대 위주로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바른다.
EYE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는 페이스 팝 아이즈 #03 레드 브라운 베이지를 눈 앞부분에 발라 지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홀로그래픽 핑크를 눈 뒤쪽 쌍커풀 라인 위주로 발색해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한다. 만약 핑크 아이섀도가 부담스럽다면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와 믹스해 사용해보자. 톤 다운시키면 눈매가 부어 보이지 않아 자연스러운 핑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어 듀열 타입의 W 아이브로우 컬러즈 #04 레드 브라운으로 눈썹결을 살려 마무리한다.
LIP 부드러운 발림성에 매트한 마무리가 특징인 페이스 팝 매트 립스 #01 퓨어 핑크를 입술에 가득 채워 사랑스러운 핑크 립을 연출한다. 풀 발색이 부담스럽다면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그러데이션하듯 바르면 된다.

RMK4-2

(왼쪽부터 차례대로) 건강한 윤기와 수분감을 선사하는 RMK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눈썹 톤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는 마스카라와 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디자인하는 라이너로 구성된 RMK의 W 아이브로우 컬러즈. 5.4g 4만7천원.

LOVELY CHIC MAKEUP LOOK 2
FACE 피부의 요철을 잡아주는 크리미 폴리쉬드 베이스 N으로 피부를 매끈한게 연출한 다음, 수분 함유량이 높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으로 윤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만든다.
CHEEK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 #03 스트로베리 핑크를 광대 위주로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바른다. 내추럴한 광택과 입체감을 더하는 페이스 팝 파우더 치크스 #02 소프트 코랄을 광대 아래 위주로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다.
EYE 페이스 팝 아이즈 #06 홀로그래픽 핑크를 쌍꺼풀 라인 동공 위주로 발색하여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한 다음, 실버 모브 베이지로 아이라인 부분부터 눈 뒤쪽에 다소 넓게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이미지를 더한다. 눈썹산을 다소 높게 올리고 듀얼 타입의 W 아이브로우 컬러즈 #01 카라멜 골드로 눈썹결을 살려 시크함을 더한다.
LIP 페이스 팝 매트 립스 #02로즈 핑크를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그러데이션하여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문의 080-850-2795

RMK4-3“RMK의 S/S 컬렉션 중에서 가장 주목한 제품은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스다.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일명 ‘수채화 블러셔’로 불리던 인지니어스 크리미 치크스를 새롭게 부활시킨 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화제 만발이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레 볼이 물드는 것은 물론이고 밀착력이 우수해 한 번의 터치로 마법처럼 얼굴에 생기가 돌았다. 입자가 미세해 뭉침도 없다. 무엇보다 크리미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가 마음에 들었다. 여러 컬러 중에서도 추천 컬러는 봄빛을 담은 3호 핑크. 깨끗한 피부 표현 후 핑크 컬러의 치크로 마무리하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김윤정(프리랜스 뷰티 에디터)

 

RMK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오리(Kaori)
컬러의 재미와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주는 2017 RMK의 S/S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오리에 의해 탄생했다. 카오리는 1998년 뉴욕의 톱 아티스트의 어시스턴트를 거쳐 2006년부터 뉴욕과 일본에서 하이엔드 패션, 뷰티 광고계에서 활약했다. 2013년 7월 RMK의 2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취임한 후 지금까지 RMK 브랜드의 콘셉트와 제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다.

RMK_카오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