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랑이는 머릿결을 위해 건강한 헤어드라이기가 탄생했다. 테팔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스펙트 무빙에어는 최적의 온도와 풍속으로 모발 수분을 보호해 윤기 나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머릿결 여신이 되고 싶다면 헤어드라이기부터 바꾸자.
AD1612 테팔-2
찰랑거리는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해 샴푸, 린스, 각종 에센스 제품은 꼼꼼히 따지면서 헤어드라이기는 대충 고르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건강한 머릿결을 원한다면 무엇보다 머리를 제대로 말리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샴푸와 린스를 사용해도 두피를 완전히 말리지 않으면 두피가 간지럽거나 비듬이 생기기 쉽고, 그렇다고 뜨거운 열로 빨리 말리다 보면 열 집중 현상에 영양이 파괴되고 머릿결이 손상될 수 있기때문이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생활의 편리를 돕는 브랜드 테팔이 지난해 테팔 뷰티를 공식적으로 론칭하고, 헤어드라이기 리스펙트 무빙에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모발의 수분까지 유지하는 획기적인 기능으로 출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문의 080-733-7878

AD1612 테팔-3

테팔 리스펙트 무빙에어. 5만9천원.

테팔 리스펙트 무빙에어의 혁신적 기능 3가지
1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설정하는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
모발 건조를 위한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설정하는 기능으로, 바람의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으로 설정하면 된다.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사용할 경우, 균일한 온도 전달로 모발의 특정 부분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머릿결이 갈라지고 푸석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2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무빙에어 기능
무빙에어란 드라이기 헤드 부분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로 빠르게 움직이는 기능으로, 바람이 넓게 퍼져 기존 드라이기 제품보다 모발 건조 시간을 최대 5분*까지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손목을 움직이며 사용할 필요가 없어 초보자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 정전기 방지하는 음이온 제너레이터 기능
음이온 제너레이터를 장착해 부스스하고 정전기가 발생하는 머릿결을 차분하고 매끄럽게 만든다.

*자사 드라이기 CV5022(국내 미출시 제품)와 비교 시, 어깨 이상 길이의 모발 건조 테스트 결과. 2015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