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은 바로 옷차림. 파티장착했을 때 자신감을 가지고 그날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격식을 차리는 디너 파티부터 캐주얼한 클럽 파티까지 T.P.O.별로 나눈 스타일 가이드.

 

Dressed for Party3

Club Party
격정적인 클럽 파티를 즐길 예정이라면 과감함과 화려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려라. 보디 컨셔스 드레스와 크리스털 장식의 슈즈는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스팽글 장식 드레스와 가느다란 체인 장식의 액세서리는 리드미컬하게 찰랑이며 관능미를 부각할 수 있다. 클럽의 경우 실외와의 온도 차이를 고려해 두툼한 외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려한 퍼 베스트나 스툴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크리스털 장식의 주얼리는 두말할 필요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1 실크 소재 드레스는 1백98만원,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2 메탈 소재 귀고리는 1만9천원, 자라(Zara).
3 폴리에스테르 소재 블라우스는 43만8천원, 이자벨 마랑 에뜨왈(Isabel Marant Etoile).
4 아세테이트 소재 머플러는 49만원,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
5 염소가죽 소재 클러치백은 5백98만원, 지미 추(Jimmy Choo).
6 루렉스 소재 스커트는 4만5천원, 자라.
7 크리스털 장식의 세라믹 소재 뱅글은 9만9천원, 러브캣비쥬(Lovcat Bijoux).
8 양가죽 소재 벨트는 43만5천원, 이로(Iro).
9 스팽글 장식의 캐시미어 소재 드레스는 가격미정,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Michael Kors Collection).
10 염소가죽 소재 숄더백은 7만9천원, 자라.
11 소가죽과 크리스털 소재 초커는 13만원, 먼데이 에디션(Monday Edition).
12 크리스털 장식의 소가죽 소재 펌프스는 67만8천원, 지니 킴(Jinny Kim).

Dressed for Party2House Party
친구들끼리 하는 하우스 파티 혹은 공연장에서 열리는 애프터 파티 등 보다 캐주얼한 파티에서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풍기는 것이 관건이다. 메탈릭 소재의 라이더 재킷이나 티셔츠를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금세 자유로운 감성의 파티걸로 변신할 수 있다. 광택이 있거나 컬러풀한 슬립 드레스에 앵클 부츠나 로퍼 그리고 독특한 주얼리와 가방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옷차림에 위트를 더하자.

1 합성 피혁 소재 재킷은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2 합성 피혁 소재 크로스백은 18만9천원, 로사케이(Rosa.K).
3 폴리에스테르 소재 점프슈트는 29만9천원, 커밍 스텝.
4 브라스 소재 목걸이는 가격미정,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5 스웨이드 가죽 소재 클러치백은 1백29만원, 피에르 아르디(Pierre Hardy).
6 인조 가죽 소재 뮬은 5만9천원, H&M.
7 폴리에스테르 소재 슬립 드레스는 17만8천원, SJYP.
8 스팽글 소재 드레스는 15만원, 비비다코타 바이 샵밥닷컴.
9
소가죽 소재 앵클 부츠는 1백58만원,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10 데님 팬츠는 53만8천원, 에센셜(Essenti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