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모임과 약속이 많은 연말, 반짝반짝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글리터 아이 제품을 활용해 눈매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보길. 홀리데이 파티 룩에 어울리는 두 가지 메이크업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네이버포스트-라이브쇼(포렌코즈)2

의상은 질 스튜어트(Jill Stuart).

네이버포스트-라이브쇼(포렌코즈)3

1 물들다 컬렉션 어반메이플 아이팔레트 선라이즈. 1.6g×4 8만3천원(블러셔 4ml, 오일 틴트 4.8g, 립스무디 4.5g, 스퀘어 미러 포함). 2 워터 글리터 스틱 미자르. 1.8g 1만9천원. 3 앰플 웨어 램프 쿠션 SPF50+/PA+++. 15g×2개 3만원. 4 타투 글래스 틴트 1호 플레임. 3.5g 1만9천원. 제품은 모두 포렌코즈.

1. 파티를 위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파티장으로 향할 때는 평소보다 눈과 입술 화장에 힘을 주는 게 좋다. 먼저 톤업 크림으로 화사한 피부 바탕을 만든 다음, 쿠션 팩트를 발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 다음 샴페인 베이지색 섀도를 눈가에 펴 바르고, 갈색 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며 눈 위아래에 라인을 그린다. 갈색 섀도로 눈가에 음영을 더한 뒤, 펄 브라운 섀도를 라인 위에 얹듯이 바르면 라인이 더 깔끔하게 유지된다. 여기에 코랄 브라운색 글리터 스틱을 눈두덩과 눈 밑에 톡톡 얹듯이 바르면 보다 반짝이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볼에는 오렌지빛 블러셔를 바른 뒤, 샴페인 베이지 섀도를 덧발라 윤기를 더한다. 짙은 레드 컬러 틴트의 팁을 눕혀 입술산을 X자로 채운 뒤 입술 전체를 꽉 채우며 틴트를 바른다.

 

네이버포스트-라이브쇼(포렌코즈)4

의상은 앳코너(a.t.corner).

네이버포스트-라이브쇼(포렌코즈)5

1 보르베르 마룰라 톤업 크림. 50ml 3만2천원. 2 쉬머 아이라인 섀도우 판타스틱, 샴페인베이지, 레드쏠트. 각각 1.8g 1만 6천원. 3 트리니티 립 1호 레드블러썸. 0.8g 1만9천원. 4 화이버 롱 & 픽스 마스카라. 8g 가격미정. 제품은 모두 포렌코즈.

2. 데이트를 위한 로맨틱 홀리데이 룩
연인과 단둘이 보내는 낭만적인 연말을 꿈꾼다면, 반짝이는 눈매와 투 톤 립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먼저 톤업 크림과 쿠션 팩트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 다음 오렌지 골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넓게 펴 바른다. 바이올렛 브론즈 컬러 섀도로 눈꼬리를 아래로 빼며 눈 밑 1/2지점까지 라인을 그린 다음, 샴페인 컬러 섀도를 발라 눈밑 애교살을 강조한다. 여기에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세심하게 바른 다음, 코랄색 블러셔를 눈동자 중앙 아래쪽의 볼에 두드려 바르면 사랑스러움이 한층 배가된다. 누드 핑크와 레드 컬러가 함께 담긴 투톤 립스틱의 붉은색을 입술 안쪽에 바른 다음, 손으로 블렌딩해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