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몸’을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신체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온을 높이는 생활습관부터, 외출 후 집에 돌아와 온몸을 따스하게 다독이는 다양한 방법까지.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뷰티 케어.

 

FINAL_545

욕조 목욕을 할 때는 시트 마스크와 헤어 팩을 사용해 피부와 모발의 건조를 막는다.

 

목욕하며 사용하기 좋은 헤어 팩
헤어 팩을 바르고 캡을 쓴 뒤 목욕을 하면 스팀 효과로 팩의 유효성분이 모발에 더 잘 흡수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01

1 리빙프루프의 리스토어 마스크 트리트먼트. 약 5~10분간 사용하는 시트러스 향의 헤어 팩. 투쿠망 버터 성분이 모발 내부의 구멍을 없애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나게 가꾼다. 227g 6만1천원. 2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마스크. 식물성 케라틴 성분과 카멜리나 오일이 쉽게 엉키는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는 극손상 모발용 헤어 마스크. 100ml 3만8천원. 3 까띠에 by 온뜨레의 핑크 클레이 스칼프 마스크. 샴푸 전 물기가 없는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는 두피 전용 팩. 핑크 클레이와 레몬 추출물이 두피의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한다. 200ml 4만3천원. 4 러쉬의 자스민 앤 헤나 플러프-이즈. 샴푸 전 마른 모발에 약 20분간 사용하면 올리브 오일과, 헤나 성분이 푸석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나게 가꾼다. 220g 3만4천원. 5 오리베 by 라페르바의 시그니처 모이스처 마스크. 모발에 마사지하며 바른 뒤 원하는 시간만큼 방치한 후 헹궈내면 푸석한 모발을 보드랍게 가꿀 수 있다. 175ml 7만8천원.

 

푸석한 머릿결을 위한 헤어 오일
매서운 겨울바람에 자극받는 건 얼굴만이 아니다. 샤워 후 건조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줄 헤어 오일 넷.

02

1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미틱 오일 오렌지 미스트. 아르간, 해바라기, 진저 오일이 모발 엉킴을 완화하고 푸석한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는 미스트 타입의 헤어 오일. 90ml 2만원대. 2 로레알파리의 올레오 테라피 셀프-히팅 핫 오일. 모발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열이 발생하여 영양 성분이 모발 속 깊숙이까지 스며드는 워시오프 타입 헤어 오일. 15ml×4개 1만7천원대. 3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에너지 오일 세럼. 보습,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스타 플라워 오일 성분이 열로 손상된 건조한 모발을 보드랍고 윤기 나게 가꾸는 오일 세럼. 80ml 2만원대. 4 미쟝센의 퍼펙트 세럼 리치. 미쟝센의 베스트셀러인 퍼펙트 세럼의 극손상 모발용 제품. 아르간, 카멜리아, 올리브 등 일곱 가지 오일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70ml 1만3천원대.

 

효과만점 스팀 헤어 팩
헤어 살롱에 온 듯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줄 뜨끈뜨끈 스팀 헤어팩.

03

1 메디힐의 헤어 쉽 스팀 팩. 헤어 캡 안 쪽에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트리트먼트가 도포된 스팀 헤어 팩. 40g 5천원. 2 미샤의 프로큐어 데미지 브레이크 스팀 헤어 마스크. 스팀 마스크의 열감이 큐티클을 확장하면, 큐티클 사이로 아미노산 등의 영양 성분이 채워져 머릿결이 매끈하게 변신한다. 30g 3천5백원. 3 이니스프리의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 팩 – 볼륨. 동백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는 스팀 헤어 마스크. 35g 4천원. 4 차홍 헤어시스템의 올 힛 헤어팩 보습케어. 간편하게 써서 사용하는 캡 타입 팩으로 따뜻한 열감 덕에 영양 성분이 모발 깊숙이까지 스며든다. 35g 4천5백원. 5 미쟝센의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웨이브 & 볼륨 클리닉. 볼류밍 앰플이 가라앉은 컬을 볼륨있게 가꾸는 3단계 헤어팩. 헤어팩 15ml+핫오일 20ml+헤어캡 4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