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하며 물 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민효린. 때론 청초하고 때론 고혹적인 민효린표 데이 앤 나이트 메이크업 연출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은 이로(Iro), 귀고리는 버쉬카(Bershka).

의상은 이로(Iro), 귀고리는 버쉬카(Bershka).

1 청초한 데이 메이크업 민효린표 데이 메이크업의 핵심은 벽돌색으로 그윽하게 물들인 볼과 입술. 먼저 피부에 빛을 더하는 쿠션 팩트를 발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 다음 연갈색 브로우 파우더로 눈썹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운다. 리퀴드 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다음, 로즈 핑크색 섀도를 눈 위아래에 펴 바른다. 마른 장미꽃 컬러와 로즈 브라운 컬러 섀도를 섞어 쌍꺼풀 라인에 덧바르고 눈 밑에도 얇게 바른다. 풍성한 볼륨이 연출되는 마스카라를 두세 번 바르는 것도 중요하다. 쿠션과 벽돌색 립래커를 섞어 광대뼈 바깥쪽에 얇게 펴 바른다. 마지막으로 립래커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입술 중앙에 덧발라 우아한 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001

1 루센트 매직 쿠션 루미에르 SPF29/PA+++ N3 누드 미라클. 14g 4만2천원대. 2 르 엑스트라오디네어 벨벳 라커 V103 몽테뉴 브릭. 5.5ml 1만9천원대. 3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8.3ml 1만9천원대. 4 브로우 아티스트 지니어스 키트. 3.5g 2만원대. 제품은 모두 로레알파리.

 

 

의상은 아이잗 컬렉션 (Izzat Collection).

의상은 아이잗 컬렉션(Izzat Collection).

2 고혹적인 나이트 메이크업 피부 요철을 메우고 톤을 보정하는 블러 크림을 T존과 양 볼에 얇게 바른 다음, 지속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얼굴에 펴 바른다. 그 다음 리퀴드 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뒤, 베이지색, 갈색 섀도를 섞어 눈가에 펴 바른다. 진갈색 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에 바르고, 검은색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꼬리 삼각 존에 발라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표현한다.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여러 번 바른 뒤,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면봉에 묻혀 립 라인을 따라 바르고, 입술 안쪽의 빈 부분을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002

1 트루 매치 블러 크림. 25ml 1만8천원대. 2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RW512 블러디 마리. 5ml 1만8천원대. 3 트루 매치 파운데이션. 30ml 2만4천원대. 4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02 베이지. 7g 3만7천원대. 제품은 모두 로레알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