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그 어느 때보다 자극 없는 각질 제거와 보습, 진정 관리가 중요하다. 화사한 피부를 위한 환절기 피부 관리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은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의상은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Step 1. 묵은 각질 부드럽게 제거하기
피부가 예민한 환절기에는 알갱이가 큰 스크럽제로 피부에 자극을 주며 각질을 제거하기보다는, 글루코노락톤(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마사지 크림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 1~2회 세안 후 필링 마사지 크림을 바른 다음, 손에 힘을 뺀 상태로 얼굴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30초 정도 방치한 뒤 크림이 수분 오일로 바뀌면, 노폐물이 밀려나올 때까지 같은 방법으로 한 번 더 마사지한다. 잔여물은 해면 스펀지로 닦아내거나 폼 클렌저로 세안해 제거한다.

Step2. 힘을 잃은 피부에 에너지 더하기
묵은 각질을 제거한 뒤, 이틀에 한 번씩 시트 마스크로 피부를 관리하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장미와 캐모마일, 카렌둘라, 라벤더 꽃잎을 갈아 넣은 하이드로겔 타입의 리얼 프레쉬 젤리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 다음, 약 15~20분 뒤 팩을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 성분을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팩은 보습 효과가 있는 장미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 카렌둘라,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하는 라벤더 중 피부 컨디션에 따라 그때그때 다르게 사용한다.

Step3. 매일 보습 & 진정 관리하기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스페셜 케어도 중요하지만, 매일 하는 보습 진정 관리도 중요하다. 스페셜 케어를 하지 않는 날에는 세안 후 토너와 보습 세럼을 바른 다음, 연어 알과 펩타이드 성분이 눈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꾸는 롤온 타입의 아이 젤을 눈가에 점을 찍듯 바른 뒤, 롤러 볼로 조그만 원을 그리며 눈가를 마사지한다. 그런 다음 석류와 당귀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수딩 젤을 얼굴 전체에 발라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한다.

 

ALR1_160805_12023_R1-누끼

1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 진주, 사파이어 등의 주얼리 파우더와 글루코노락톤 성분이 함유된 필링 마사지 크림. 피부에 펴바르면 쫀쫀한 크림 제형이 수분 오일로 바뀌며 피부 노폐물과 각질이 밀려나온다. 150ml 2만3천원. 2 리바이탈 아이 젤. 연어 알과 펩타이드,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성분이 담긴 쿨링 아이 젤. 메탈 소재의 롤러 볼로 눈가를 마사지하면 눈가가 시원하게 진정된다. 15ml 3만5천원. 3 리바이탈 수딩 젤. 석류, 당귀 등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수딩 젤 크림. 150ml 2만6천원. 제품은 모두 어바웃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