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보르도와 프로방스에서 탄생한 꼬달리와 록시땅의 스파를 이제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길.

 

La mason caudalie (3)La mason caudalie_누끼

La mason caudalie (5)

꼬달리 비노테라피 스파
한남동에 있는 3층 규모 단독 건물에 꼬달리 부티크가 문을 열었다. 부티크 2층 비노테라피 스파에서는 프랑스 보르도에 위치한 꼬달리 비노테라피 스파의 트리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포도씨와 꿀, 포도씨 오일을 함유한 카베르네 크러시드 스크럽을 이용해 몸에 쌓인 독소 배출을 돕는 보디 트리트먼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스톤을 이용한 마사지를 통해 안색을 개선하는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이다. 부티크 1층 와인바에서는 꼬달리 가문이 소유한 보르도 와이너리의 와인도 맛볼 수 있다. 가격 카베르네 크러시드 스크럽 앤 트리트먼트 50분 9만원,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60분 11만원.

 

jw 록시땅 스파 사진 4

jw 록시땅 스파 사진 9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전 세계 27개국에 86곳의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 록시땅이 국내에 첫 스파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문을 연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이 그 주인공이다. 대표 프로그램은 이모르뗄 디바인 저니 투 퍼펙션 트리트먼트다. 록시땅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과 유기농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얼굴과 목, 데콜테와 어깨, 등을 섬세하게 마사지해 얼굴과 몸의 윤곽을 돋보이게 한다. 록시땅의 대표 제품인 시어버터 라인을 활용한 보디 마사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가격 이모르뗄 디바인 저니 투 퍼펙션 페이스 & 바디 트리트먼트 120분 34만원, 시어 너처링 마사지 60분 17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