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소리마저 고요하게 느껴지는 자정 무렵, 소녀 같은 모습에 가려졌던 수영의 성숙한 아름다움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a 0238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짙은 갈색 젤 아이라이너로 눈 위쪽 점막을 채우듯이 아이라인을 그린다. 브러시를 이용해 브론저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까지 쓸어 내리듯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린다. 입술에는 누드톤의 립스틱을 바르고 가벼운 질감의 골드 립스틱을 덧바른다. 저지 소재 드레스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옐로 골드 소재 목걸이와 귀고리, 뱅글은 모두 불가리(Bulgari).

 

a 0606-1

골드 펄이 섞인 진한 브론즈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바르고, 갈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밑 점막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려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벨벳 같은 질감의 체리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바른다. 나일론 소재 톱은 월포드(Walford). 드레스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Michael Kors Collection).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옐로 골드 소재 커프는 쇼메 (Chaumet).

 

a 0047-2

샴페인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옅게 펴 바르고 갈색 아이섀도로 눈 밑 점막을 채우듯이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린다. 입술에는 촉촉한 제형의 레드 립스틱인 메이크업 포에버의 루즈 아티스트 인텐스 물랑루즈를 바른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드레스는 노케제이(Nohke J).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나뭇잎 모양의 귀고리와 뱅글은 모두 부쉐론(Boucheron).

 

a 0397-2

검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위쪽 점막을 채우고,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라이너 다이아몬드 블루로 눈꼬리를 올려서 아이라인을 그린다. 입술에는 분홍색 틴트를 가볍게 발라 혈색을 더하고 누드 피치 컬러 립스틱을 덧바른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드레스는 노케제이.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화이트 골드와 옐로 골드 소재 귀고리는 부쉐론.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반지는 쇼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