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가 유리아쥬와 함께 부인과 질환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과 여성청결제 사용 현황에 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이 리포트를 통해 올바른 Y존 관리와 여성청결제 사용이 왜 중요한지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유리아쥬 진피 라인을 사용해본 품평단의 테스트 결과도 함께 전한다.

 

ALR01_160308_03273_R0

여성의 소중한 Y존을 언제나 건강하게 케어하는 유리아쥬의 진피 라인.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Y존의 불편함
Y존의 건강 상태 악화는 스트레스나 피로 누적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감염 등으로 인해 질 내 나쁜 세균이 더 많아졌을 때 발생한다. 실제 <얼루어>의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2.5% 정도가 Y존의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가려움, 냄새, 분비물, 화끈거림 등의 증상들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증상이 없이도 염증이 생기고 사라지기도 해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고 지나치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이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난소염, 골반염, 방광염, 복막염, 자궁내막염 같은 만성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이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건강한 Y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사용 가능한 저자극 여성청결제로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Y존 관리와 여성청결제 사용, 당신은 어떤가요?
Y존 관리에 대한 인식과 여성청결제 사용 실태를 알아보기 위해 <얼루어>가 유리아쥬와 함께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생각보다 많은 여성이 Y존의 불편함을 겪고 있었으며 여성청결제 사용에 대한 인식이 아직도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정 성분이 자극이 될까봐 걱정되거나 안전성을 믿지 못해서 여성청결제 사용을 꺼려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안전한 제품의 선택이 그만큼 중요함을 알 수 있었다.

 

AD1604 유리아주-다시-2
여성청결제, 어떤 기준으로 고르세요?
설문 조사 결과 여성청결제를 고를 때 무엇보다 안전하면서도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Hp 지수와 부드러운 세정력, 향, 그리고 브랜드 신뢰성 등 다른 제품을 고를 때보다 더 깐깐한 기준을 적용하는 편이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유리아쥬의 진피 라인이다.

제목 없음-7

 

Best Solution
유리아쥬 진피 라인이어야 하는 이유
앞서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여성청결제를 고르는 중요한 기준이 무엇인지 알아봤다. 유리아쥬의 진피 라인은 안전성과 저자극뿐 아니라 pH 지수와 부드러운 세정력, 향, 그리고 브랜드 신뢰성까지 모두 갖춘 베스트 솔루션이다.

1 저자극 포뮬러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함유해 피부의 가장 민감한 부위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 색소 등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했다.
2 안전성 프랑스 부인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3 pH 지수 진피 리프레싱 젤과 미스트는 pH5.5의 약산성으로 Y존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만들고 염증으로 인해 Y존이 강산성화됐을 경우 pH8의 진-8이 유익한 pH 상태를 만든다.
4 부드러운 세정 유리아쥬 독자 복합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Y존 케어가 가능하다.
5 향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 향으로 냄새를 깔끔하게 케어한다.
 <얼루어> 품평단 설문 조사 결과 향 만족도 97%
6 브랜드 신뢰성 약국과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의 제품이기에 믿을 수 있다.

 

0001 Best Solution 1
안전한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리프레싱 젤
<얼루어> 품평단이 유리아쥬 진피 리프레싱 젤을 사용해본 결과 안전하고 순한 포뮬러와 Y존의 불편함 개선 효과 면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얻었다. 유리아쥬의 진피 리프레싱 젤은 만 4세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pH의 순한 포뮬러가 특징. 독자 복합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여성 점막 피부를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세정하고 락틱애씨드가 pH5.5의 생리적 산도와 균형을 유지한다. 또한 유리아쥬 온천수가 함유돼 있어 보습과 진정 효과도 우수하다. 파라벤과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프랑스 부인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평소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려움증이 있어서 청결제를 사용해왔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들은 세정 시 잠깐의 개운함은 있지만 증상이 완화되진 않았어요. 진피 리프레싱 젤은 무엇보다 증상 개선과 편안한 상태가 지속되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0002Best Solution 2
간편하게 냄새를 케어한다 진피 미스트
유리아쥬의 진피 미스트는 언제나 갖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노 ‘ -워시’ 타입의 약산성 휴대용 여성청결 미스트로 소중한 Y존을 밖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한 2중 용기로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스프레이 형태라서 외출 시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문 조사 결과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이 선사하는 부드럽고 깔끔한 냄새 케어 효과에 대한 만족도 가 높게 나타났다.

“진피 미스트를 사용하고부터는 냄새가 많이 사라져 찝찝한 느낌도 크게 줄었어요. 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때문에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진피 미스트는 작은 사이즈라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마무리할 수 있어 외출 시에도 편리해요.”

 

제목 없음-111Best Solution 3
SOS 셀프 케어 케어 진-8
평소와는 다른 외음부의 자극이 느껴지거나 불쾌감, 악취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유리아쥬의 진-8로 응급 조치를 하자. 1일 1회씩 8일간 사용해 빠르게 Y존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SOS 셀프 케어 여성청결제로 탁월한 증상 완화 효과를 선사한다 .진-8은 pH8의 환경을 일시적으로 조성해 빠르게 외음부를 유익한 pH 상태로 만든다. 또한 피록톤올아민 성분이 유해환경을 개선하여 외음부를 보호하고 락틱애씨드가 Y존 밸런스를 지켜 편안한 상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물로만 씻어도 괜찮다는 생각이었는데 진-8을 쓰고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4~5일 지나면서부터는 분비물 양도 많이 줄고 간지러움이나 피부 불편함이 싹 없어져서 활동하는 데 너무 좋았어요.”

EDITOR’S COMMENT “자궁에 생긴 염증 때문에 산부인과에 갔다가 진피 리프레싱 젤을 처음 추천받았다. 예민해진 Y존에 시판 여성청결제를 써도 되는 건지 고민하던 차에, 담당의에게 추천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갔다. 일단 민감한 그날 사용해도 피부에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순할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도 탁월하다. 실제로 4세 이상 어린이와 함께 사용해도 될 정도로 순한 포뮬러이다. 무엇보다 보드라운 파우더 향이 남아 찝찝한 냄새까지 잡아준다. 분비물과 가려움 증상이 있을때는 진-8을 사용했다. 두세 번만 사용해도 바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이미현(<얼루어> 뷰티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