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스파를 다녀온 듯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특별한 마스크팩이 있다. 스파 클렌징과 보습 스파로 이어지는 아가타 앙 두 스파 프로그램.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차원이 다른 스파 마스크의 도움을 받아보자. <얼루어> 품평단도 반한 특별함을 당신도 느낄 것이다.

 

2016-04-06 14;28;40
“두 번에 걸쳐 팩을 해야 하니 귀찮게 여겨질 수도 있지만 완벽한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 후에 보습 마스크 팩을 하니까 효과가 배가되는 것 같아요. 클렌징이 잘되니 그 다음 영양 성분이 더 잘 전달되는 느낌이었어요.”

“전날 밤 사용했을 때 즉각적인 효과도 좋았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수분이 충전돼 홍조 없이 환해진 얼굴에 더 만족했답니다.”

 

▶ 아가타 앙 두 스파 프로그램 케어의 효과
<얼루어> 품평단은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가타의 앙 두 스파 클렌징 마스크와 스파 모이스처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봤다. 그 결과 놀라운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특히 딥 클렌징과 보습 유지력 면에서 극찬을 받아 봄철 피부 고민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라는 것이 입증됐다.

001

 

▶ 설문 조사를 통해 알아본 봄철 피부 고민
피부 고민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봄철<. 얼루어>와 아가타가 이와 관련한 다양한 설문 조사와 제품 품평을 진행했다. 가장 먼저 알아본 내용은 봄철 피부 고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트러블과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이 역시 많았다. 때문에 가장 신경 쓰는 봄철 스킨케어 역시 클렌징과 수분 충전이 1위, 2위로 나타나 피부 청결과 보습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02

 

▶ 딥 클렌징부터 고보습까지 스파 프로그램 케어
응답자 중 과반수 이상은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땐 딥 클렌징이 얼마나 잘되는지를, 보습 마스크를 선택할 땐 보습 유지력을 중요하게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앙 두 스파 마스크는 클렌징 스파 마스크의 1단계 딥 클렌징에 이어 모이스처 스파 마스크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2단계 스파 키트다.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한 피부에 고농축 에센스로 깊은 보습을 전하는 2 스텝 스파 마스크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동시에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꾼다.●문의 1644-1497

03

아가타 앙 두 스파 키트. Step1 스파 클렌징 마스크+Step2 스파 모이스처 마스크 각 25g 1만원.

 

HOW TO
STEP 1 스파 클렌징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스파 클렌징 마스크. 파우치를 잘 문지른 뒤 마스크 시트를 붙이면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올라온다. 5~1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딥 클렌징된다.
04
STEP 2 보습 스파
모공 딥 클렌징으로 깨끗해진 피부에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을 전하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마스크. 1단계 스파 클렌징 마스크 사용 후 눈과 입의 위치를 맞춰 스파 모이스처 마스크를 부착한다. 10~20분 동안 휴식을 취하고 나서 마스크를 떼어낸 후 가볍게 두드리듯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켜 마무리한다.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