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프로페셔널은 2016년 봄/여름 헤어 트렌드인 스타일리시 네이처에서 영감을 받아 피치 핑크 브라운과 라임 매트 브라운 컬러를 창조했다. 다양한 컬러 기법으로 구현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의 만남.  ▶동영상보기

 

a 0094_R5

Lovely Peach Pink
워싱 기법을 사용해 모발 위쪽은 어두운 피치 핑크 브라운으로, 아래로 내려올수록 컬러가 서서히 옅어지도록 염색하고 풀어진 듯한 웨이브를 넣는다.

COLOR 모발 전체를 오렌지빛이 감도는 피치 핑크 브라운, 한 가지 컬러로 염색하되 워싱 기법을 사용해 모발 위쪽부터 아래쪽으로 갈수록 색상이 점점 바랜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긴 머리가 주는 답답한 느낌을 없애는 동시에 여성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준다.
CUT 앞머리를 턱선에 맞춰 자르고 가볍게 층을 내면 옆가르마를 탔을 때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생겨 여성스러워 보인다. 긴 머리가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전체적으로 가볍게 층을 낸다.
STYLING 컬링 아이론을 이용해 물결처럼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고 옆가르마를 타서 한쪽 어깨로 흘러내리도록 연출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강조한다. –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제닉 트루싱크 에스 원하는 헤어 컬러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는 염모제로, 선명한 색감과 깊이 있는 반사빛을 연출한다. 80ml 가격미정.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제닉 트루싱크 에스 원하는 헤어 컬러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는 염모제로, 선명한 색감과 깊이 있는 반사빛을 연출한다. 80ml 가격미정.

 

a 0505_R3

Cool Peach Pink
모발 전체는 어두운 피치 핑크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고, 모발 사이사이에 밝은 피치 핑크 브라운 컬러로 블리치를 넣어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스타일을 연출한다.

COLOR 모발 전체는 어두운 피치 핑크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고 같은 톤의 밝은 피치 핑크 브라운으로 블리치를 넣으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UT 앞머리와 뒷머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시스루 뱅으로 잘라 앞머리의 양쪽 끝이 얼굴을 자연스럽게 감싸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한다.
STYLING 블리치가 돋보이도록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꼬리빗으로 정수리 쪽에 백콤을 넣어 한껏 부풀린 다음 볼륨을 살려 목덜미 쪽에 하나로 느슨하게 묶는다. –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정아

 

a 0688_R3

Chic Lime Matt
모발 전체를 차분한 라임 매트 브라운으로 염색하고 모발의 볼륨을 살리면서 끝만 살짝 뻗치게 연출해 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COLOR 모발 전체를 따뜻한 골드빛이 감도는 라임 매트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면 C컬 단발머리의 장점인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CUT 앞머리에만 가볍게 층을 내고 나머지 부분은 층을 거의 내지 않고 일자로 잘라 차분한 분위기를 유지한다.
STYLING 아이론을 이용해 모발 끝만 밖으로 살짝 뻗치게 하고 옆가르마를 길게 타서 정수리의 볼륨이 살아나도록 한다. – 헤어 스타일리스트 수성

 

a 0310_R3

Dandy Lime Matt
헤어 라인을 따라 모발 앞쪽은 밝은 라임 매트 브라운으로, 뒤쪽으로 갈수록 컬러가 어두워지도록 입체감을 살려 염색해 투 블록 커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COLOR 헤어 라인을 따라 앞쪽은 밝은 라임 매트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고 뒤쪽은 어두운 라임 매트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면 투 블록 커트의 입체감이 더욱 살아난다.
CUT 옆쪽 모발을 짧게 자르고 위쪽 모발은 길게 남겨둬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돼 보이게 연출한다.
STYLING 옆가르마를 타고 모발을 왼쪽으로 빗어 넘겨 자연스럽게 뻗치게 하고, 오른쪽 모발에는 왁스를 발라 차분하게 가라앉힌다. –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정아

 

염색 컬러를 오래 유지하는 법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칼라포스 프로텍티브 샴푸 모발의 색소 손실을 막아 염색 컬러가 오래 유지되도록 돕는다. 500g 1만원대.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칼라포스 프로텍티브 샴푸 모발의 색소 손실을 막아 염색 컬러가 오래 유지되도록 돕는다. 500g 1만원대.

슽모발의 pH균형을 되돌린다 염색 후 모발의 pH균형이 깨지면 큐티클을 통해 색소가 과다하게 빠져나가게 되는데, 약산성 샴푸를 사용하면 모발의 pH균형이 맞춰져 탈색을 예방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포스 리브-인 트리트먼트 발효동백오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케라틴 단백질이 모발 내부를 보호한다. 180ml 2만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포스 리브-인 트리트먼트 발효동백오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케라틴 단백질이 모발 내부를 보호한다. 180ml 2만원대.

세정단계를 최소화한다 염색 후 세정단계가 많아지면 탈색 속도가 더 빨라진다. 샴푸 후 세정이 필요 없는 크림 타입의 리브-인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모발의 선명한 색상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에너지 오일 세럼 스타플라워 씨앗 오일이 염색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 80ml 2만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에너지 오일 세럼 스타플라워 씨앗 오일이 염색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 80ml 2만원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모발에 수분과 영양이 부족하면 가벼운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고 탈색도 더 빠르게 진행된다. 스타일링을 할 때 오일 세럼을 발라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