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 루이즈는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네 가지 운동 영상을 제작했다. 그중 따라 하기 쉬운 핵심 동작 12가지를 <얼루어> 독자를 위해 공개했다. 영상은 르꼬끄 홈페이지(www.lecoqsportif.co.kr)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 힙 운동 |

goo 20645-3
Curtsey Lunges 허벅지 바깥쪽과 엉덩이를 자극하며 균형 감각을 높일 수 있다.
STEP 1 어깨 너비로 발을 벌린다. 양손은 가볍게 주먹을 쥔 다음 가슴 옆에 둔다. STEP 2 오른쪽 다리를 뒤로 내밀면서 양쪽 무릎이 직각이 되도록 천천히 무릎을 굽힌다. 다리를 움직일 때 왼팔은 뒤로 보내 균형을 유지하도록 한다. 양쪽 각 12회씩 4세트.

 

goo 20675-3
Fire Hydrants 힙업을 도와주며 허벅지 뒤쪽 근육을 자극한다.
STEP 1 양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고 엎드려 오른쪽 무릎을 직각으로 세운다. 이때 팔은 어깨와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STEP 2 배에 힘을 주면서 왼쪽 다리를 직각으로 올린다. 오른쪽 다리에 힘을 주며 몸이 밀리지 않도록 몸 전체를 긴장시킨다. 양쪽 각 15회씩 2세트.

 

goo 20684-3

Hip Extentions 힙업은 물론 허벅지 라인을 정리해준다.
STEP 1 바닥에 옆으로 누운 다음 양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으며 상체를 들어 올린다. STEP 2 왼쪽 다리를 쭉 뻗어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한다. 다리의 힘을 빼고 엉덩이에 힘을 싣는다. 양쪽 각 10회씩 4세트.

 

| 전신 운동 |

goo 20703-3
V-sit 코어를 강화하며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STEP 1 바닥에 앉아 다리를 곧게 펴 들어 올린다. 팔을 쭉 뻗으면서 상체를 뒤로 보내 V자를 만든다.  STEP 2 양팔을 위아래로 바운스를 주면서 움직인다. 60초간 진행한다.

 

goo 20693-3
REBECCA’S CHOICE!
Reverse Lunges 허벅지 앞쪽을  자극하고 근력을 향상시킨다.
STEP 1 양팔은 가슴 쪽으로 모아 직각이 되도록 깍지를 끼고 다리를 모아 선다. STEP 2 왼쪽 다리를 뒤로 보내며 무릎을 구부린 다음 무릎이 닿기 전 상체는 꼿꼿이 세우고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양팔은 깍지 낀 채 직각을 유지한다. 양쪽 각 12회씩 3세트.

 

의상과 운동화는 모두 르꼬끄 스포르티브.

의상과 운동화는 모두 르꼬끄 스포르티브.

Cobra Stretches 척추와 허리를 교정해주며 온몸의 근육을 자극한다.
STEP 1 엎드려서 다리를 쭉 편 다음 팔꿈치를 구부려 바닥에 댄다. STEP 2 숨을 들이쉬면서 상체를 세운다. 최대한 가슴을 펴고 시선은 천장을 바라본다. 10초간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