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에서 꺼내 사용할 때마다 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할 귀여운 핸드크림 일곱.

 

ALR_151209_12017_R0
(중앙부터 시계 방향으로)
1 스킨푸드의 구미 베어 젤리 핸드크림 그레이프 곰 젤리를 형상화한 용기에 포도 향 핸드크림을 담았다. 젤라틴 성분이 손 피부를 보드랍고 촉촉하게 가꾼다. 45ml 6천원.

2 토니모리의 매직 푸드 망고 핸드버터 망고시드 버터가 함유된 버터 제형이 거칠고 푸석한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45ml 5천9백원.

3 홀리카 홀리카의 밀키 카우 핸드크림-스윗베리 딸기우유 향의 젖소 모양 핸드크림. 제주 목장 우유와 시어버터 성분이 손을 보드랍게 가꾼다. 38ml 6천9백원.

4 더샘의 초코파이 핸드크림 마시멜로 마시멜로 추출물이 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미세한 펄이 담겨 손이 한층 화사해 보 인다. 제품 포장지부터 패키지, 제형까지 모두 초코파이를 재현했다. 35ml 6천5백원.

5 어퓨의 쉐어버터 핸드크림 릴리 천사 옷을 입은 도라에몽이 그려진 백합 향의 핸드크림. 시어버터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감싸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6 브이디엘의 퍼퓸바 핸드퍼퓸 어피치 카카오 프렌즈의 어피치가 그려진 생크림 제형의 퍼퓸 핸드크림. 프루티 플로럴 향이 난다. 50ml 8천원.

7 랩코스의 피너츠 핸드크림 섀도우오브미 피너츠와 협업한 스누피 모양의 핸드크림. 벌꿀 추출물과 시어버터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가꾸고 부드럽게 발린다. 12g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