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한 곳 소홀히 할 수 없는 관리의 기본이다. 특히 한겨울 보습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부는 나이 들고 모발은 손상되며 몸은 거칠어지니 샴푸나 핸드크림 하나 고를 때조차 가장 먼저 보습력을 따져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이번 보습 특집에는 얼굴뿐 아니라 모발과 보디 케어에 관한 특별한 보습 제품을 담았다.

ALR_151210_12026_R0

나스의 리스토레티브 나이트 트리트먼트. 30ml 12만8천원.

무엇을 바르고 자느냐가 아침의 피부를 결정한다

신개념 나이트 케어에 대한 생각
겨울이 되면 나이트 케어는 더욱 중요해진다. 사무실 등 다른 실내 공간보다 난방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곳이자 잠는 방인만큼 잠자는 동안 피부는 건조한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한 보습만으로는 스킨케어의 결정적 타이밍인 수면 시간을 온전히 피부를 위한 시간으로 만들기에는 부족하다. 강력한 보습은 기본,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항산화 효과와 피부 결과 톤, 노화의 흔적 등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보다 진화된 신개념의 나이트 케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얘기다. 나스의 리스토레티브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바로 이런 다양한 니즈를 하나의 제품으로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은은하게 퍼지는 허브 향을 먼저 맡아보길. 편안한 힐링의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내일 아침이 기대되는 피부
리스토레티브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처음 바를 때의 느낌부터 다르다. 젤처럼 보이는 크림이지만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가벼운 오일로 변하는 신기한 포뮬러가 특징. 이 새로운 포뮬러의 효과는 단연 피부에 매끄럽게 도포되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흡수력에서 나타난다. 특히 ‘어드밴스드 젤 매트릭스 테크놀로지’라는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수분을 보호하는 막을 형성해 더 효과적으로 피부를 재충전하고 피부 컨디션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핵심 성분으로는 천연 아몬드와 자두, 쌀겨 오일 혼합물이 들어가 있는데, 필수지방산과 오메가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고 천연 지질 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유럽 해안가에서 자생하는 살리코니아 식물 추출물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올리고 해조류의 일종인 알라리아 추출물이 보다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문의 02- 905-3747

“밤 시간대에 바르는 크림이라 리치한 질감을 예상했는데 탱글탱글한 투명 젤 같은 질감이라 의외였다. 그러나 바르고 나니 반전 매력이 있었다. 피부에 롤링하면 오일 타입으로 변하는데 흡수가 빠른 편은 아니지만 투명한 수분막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는 느낌이 든다.” 정유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ALR_151210_06166_R0

1 도브 오일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 2 도브 오일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3 도브 오일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1 도브 오일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 2 도브 오일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3 도브 오일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

마이크로 오일 기술로 반짝반짝 빛나는 머릿결

오일을 잘 쓰면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도 어렵지 않다
얼굴이나 몸 말고도 겨울만 되면 더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는 머릿결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 헤어 오일은 잘못 사용하면 머리가 엉키거나 오히려 역효과가 날까봐 망설여지고 보습에 좋다는 샴푸를 사용해도 그때 뿐. 이럴 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도브 오일 시리즈다. 도브 오일 시리즈의 핵심은 오일과 수분을 결합하는 혁신적인 마이크로 오일 기술에 있다. 건강한 모발의 필수 보습 성분인 올레인산과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수분과 결합시켜 모발 한올 한올 깊숙이 효과적으로 영양을 침투시키는 도브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말하자면 오일이 선사하는 윤기와 수분의 보습 효과가 적절히 균형을 이룸으로써 오랫동안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오일 기술의 3단계 헤어 케어
마이크로 오일 기술은 머릿결의 개선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고 보기 좋은 윤기를 주기 때문에 건조한 모발 때문에 고민일 때 꼭 한번 사용해보길 권한다. 도브 오일 시리즈는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으며, 3단계를 함께 사용했을 때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한 마이크로 오일 성분을 담은 도브 오일 샴푸는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하며 머리를 감은 후에도 건조해지지 않는다. 샴푸 후 사용하 는 도브 오일 컨디셔너의 경우 마이크로 오일 영양 성분이 모발 속까지 스며들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또한 도브 오일 트리트먼트는 마카다미아 오일과 석류 오일이 손상된 모발 깊숙이 흡수돼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문의 080-022-7007

“여름내 반복된 염색으로 머릿결이 상할 대로 상한 상태. 헤어 마스크까지 넉넉하게 사용해도, 거친 머릿결이 개선되지 않아 고민스러웠다. 이 제품은 한마디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제대로 부여한다. 오일 제형이라 샴푸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한 건 오산이었다. 물을 더하자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일었고, 신기하게도 샴푸만 사용한 후에도 머릿결이 촉촉하고 매끄러웠다. 굳이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 컨디셔너를 소량만 사용했음에도 머릿결은 몰라보게 보드라워졌다. 오일 타입이라 시간이 지나면 머리카락이 쉽게 기름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촉촉함 때문인지 오히려 밤 늦게까지 찰랑찰랑 광채 나는 머릿결이 유지되었다. 다른 샴푸에 비해 오히려 유분감이 적다고 느낄 정도. 겨울철 헤어 제품으로 이만한 것이 없을 듯하다.” – 이미현(<얼루어> 뷰티 디렉터)

 

style_568a08170136b-rrrr

(좌)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50ml 2만9천원대. (우)무궁화 보습 장벽으로 언제나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마몽드 모델 박신혜.

무궁화 보습 장벽으로 한 겨울에 맞서다!

써본 사람이 추천하는 극찬 아이템
아무리 대단한 제품이라고 홍보를 해도 정작 입소문이 좋지 않으면 믿음이 가지 않는다. 출시된 지 불과 두 달 만에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리고 온라인과 SNS상에서 뜨거운 입소문의 주인공이 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마몽드 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일명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얘기다. ‘핵꿀템, ’‘인생템’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뷰티 리더들까지 사로잡은 이 제품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과 뛰어난 발림성, 기분까지 좋아지는 향 등 다양한 평가를 이끌어내며 단연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또한 샘플을 사용해보고 제품 효능에 반한 사람들의 정품 구 매가 줄을 이으면서 출시 한 달 만에 4만 개 이상 판매되며 한 온라인 뷰티 카페에서는 ‘품절 크림’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 이만하면 이미 제품력은 충분히 검증된 셈이니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지 않을까.

한겨울에 더 진가를 발휘하는 무궁 보습의 힘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이 이토록 뜨거운 반응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이유는 단순히 수분량을 증가시키는 기존 보습 크림과 달리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한다는 점 때문이다. 이는 무궁화의 강력한 천연 보습 인자와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의 힘에 기인한 바가 크다. 특히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하여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PC-104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더 촘촘하고 밀도 높은 보습막을 만든다. 무궁 보습의 놀라운 효과는 4주간 진행한 테스트 결과를 통해서도 여실히 입증됐다. 피부 장벽이 실제로 1.5% 개선되었고 4주 사용 결과 피부 보습막이 감싼 느낌이며 메이크업이 균일하고 밀착력 있게 유지된다고 대답했다. 한겨울 혹한에도 끄떡없는 꿀피부를 만드는 비결. 새해에도 매일같이 피부를 새로 피어나게 만드는 무궁 보습의 힘을 경험해보자. ●문의 080-023-5454

style_568a08170136b-4444

PLUS TIP 임상으로 증명된 무궁 보습 파워
– 4주간의 테스트 결과 피부 장벽이 11.5% 강화됐고, 피부 수분량 또한 25.9% 증가되는 등 놀라운 실험 결과를 얻었다.
– 또한 피부 장벽 자체가 개선되면서 들뜨는 각질이 25.8% 감소됐다.
– 피부 보습막이 생긴 느낌이다. 95.6%
– 메이크업이 균일하고 밀착력 있게 유지되는 느낌이다.91.3%
– 시험 기관 아이이씨 코리아㈜ 시험 기간 2015.10.28~11.25 시험 대상 여성 23명

 

079,082-096 AD1601 스페셜_모이스쳐re-1011

일리의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200ml 2만8천원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지키는 특별 처방

트러블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보디
다양한 성분과 효능을 자랑하는 보디 케어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지만 몸이 남달리 민감하거나 예민한 피부일 경우 보디 로션 하나 고르기도 쉽지 않다. 성분이 순한 제품은 보습력이 떨어질 것 같고, 보습력이 우수한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 안 좋을 것 같아 걱정이라면 이제 일리의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으로 고민을 끝내보자. 민감하거나 트러블이 잦은 문제성 피부를 위해 탄생한 일리의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인공향, 파라벤, 합성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순하다고 해서 보습력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인 세라마이드 스킨 컴플렉스™가 피부 침투율을 높이고 일리만의 특허 성분인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다스리는 특허 성분
일리의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바디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그중에서도 건조한 겨울철에는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이 빛을 발한다. 피부 각질층에서 세라마이드의 함량이 떨어지게 되면 수분 증발이 늘어나 건조와 여러 피부 질환이 심해지는데, 이 크림은 특허 받은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인 세라마이드 스킨 컴플렉스™를 소프트 캡슐화함으로써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를 선사하며 72시간 보습력이 유지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또한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다양한 자극에 의해 유발되는 염증인자를 효과적으로 방어한다. 뿐만 아니라가 7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하이포알레르기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심한 건조와 민감성 트러블로 고민인 피부뿐 아니라 아기 피부까지 두루 사용 가능하며, 페이스&보디 겸용 제품이다. ●문의 080-023-5454

“보디 로션을 듬뿍 발라도 가려워서 몸을 벅벅 긁을 만큼 피부가 무척 건조한 편이다. 하지만 이 제품을 사용한 후로는 피부가 확실히 편안해졌다. 마시멜로처럼 몽글몽글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데다 보습력이 뛰어나 아침부터 밤까지 건조함을 느낄 새가 없기 때문. 건조한 겨울철에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다.” – 김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PLUS TIP 자극을 이기는 순한 힘
–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사용감 만족도 결과
100%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느낌이 든다.
91%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에 만족한다.
87%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에 만족한다.
– 시험 기간 2015년 6월 22일~6월 25일
– 시험 대상 여성 22명 시험 기관 ㈜아이이씨 코리아

 

ALR_151210_08108_R3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100ml 4만8천원대.

해답 없는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

끊임없이 진화하는 보습 테크놀로지
단순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 보습을 지나 피부 흡수력과 보습을 극대화하고 피부의 자생적인 보호 기능을 강화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등의 진화된 보습제를 만들기 위한 기술 발전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기술적 진화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피지오겔이다. 피지오겔이 새롭게 개발한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는 피부를 보호하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안으로는 보습을 채우는 동시에 외부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피지오겔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이를 통해 피지오겔은 자극에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페이셜 크림을 탄생시켰다. 그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이 바로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이다.

겨울철 집중적 보습을 위한 고농축 고보습 크림
겨울이 되어, 건조함이 심해지거나 민감한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을 추천한다. 고농축 제형이라 소량만 발라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깊고 오래가는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철 집중적인 보습 솔루션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만들어낸 피부 유사 성분으로 이루어져 기존 제품보다 발림성이 더욱 좋아진 만큼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하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최대 72시간까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포뮬러로 이루어진 데다 여드름 및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이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80-901-4100

“겨울만 되면 피부가 유독 민감해진다. 여러 제품을 덧바르면 피부에 쉽게 트러블이 생기는데 그럴 때 챙겨 바르는 게 바로 이 피지오겔 크림이다. 다른 제품과 섞어 바르지 않고 세안 후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을 두툼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확실히 다르다. 탄력을 잃고 칙칙하던 피부가 맑아지는 건 물론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돈다.” – 정유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079,082-096 AD1601 스페셜_모이스쳐re-15

1 네이처리퍼블릭의 쉐어버터 에센스. 35ml 1만4천9백원. 2, 3, 4 네이처리퍼블릭의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시, 모이스트, 울트라. 각 100ml 3만1천원.

자연에서 찾아낸 ‘보습의 여왕’ 시어버터의 힘 

사하라 사막의 건조함을 이겨낸 아프리카 여인들의 지혜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의 태양볕 아래에서도 고운 피부를 유지하는 아프리카 여인들의 비밀은 무엇일까? 비밀은 바로 보습의 여왕 ‘시어버터’. 척박한 아프리카 땅에 뿌리내리는 카리테 나무에서 잘 여문 시어버터 열매를 만나기까지는 35년이라는 긴 기다림과 정성이 필요하다. 사하라 사막의 뜨거운 태양과 거친 환경에 노출된 원주민들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시어버 터는 ‘보습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성스러운 존재이다.

48시간 촉촉함의 비밀 ‘쉐어버터 스팀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담은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겨울철 보습을 위해 눈여겨봐야 할 제품이 바로 ‘쉐어버터’ 기초 라인이다. 특히, 대용량(100ml) 보습 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100°C 고온 스팀으로 시어버터를 크림에 잘 녹여내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까지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 (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시어버터의 원산지인 아프리카와 아프리카 여성에서 모티브를 얻어 에스닉한 일러스트로 용기를 디자인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완벽한 보습 시너지 라인업 ‘쉐어버터’ 스킨케어 3종
‘쉐어버터’ 스킨케어 라인인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쉐어버터’ 스킨케어 3종은 시어버터가 주성분으로 퀴노아, 오트밀 등 슈퍼푸드와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에센스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바르면 바를수록 더욱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문의 080-890-6000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고보습 크림 이라는 명성답게 바를 때부터 충만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바르자마자 버터가 녹아내리듯 피부에 스며드는데 수분이 충전되면서 피부톤이 화사해진다. 쉐어버터 에센스는 수분 오일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 정유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079,082-096 AD1601 스페셜_모이스쳐re-17

1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 크림. 56g 7천5백원. 2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310ml 1만9천9백원. 3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인텐스 리페어 바디로션. 388ml 1만7천9백원.

지금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건 극강의 보습 

New 모이스춰 밴드 포뮬러로 더 강력해진 보습력
보습의 대명사 하면 뉴트로지나를 빼놓을 수 없다. 백만 명*이 선택한 No.1**보디 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뉴트로지나가 더욱 강력해진 극강 보습력을 내세워 선보인 NEW 노르웨이젼 포뮬러Ⓡ 레드라벨은 바로 요즘 같은 시기에 진가를 발휘한다. 레드라벨이 선사하는 극강 보습력의 비밀은 세 가지로 요약된다. 뉴트로지나에서 새롭게 개발한 모이스춰 밴드 포뮬러가 바르는 순간 마치 보습 밴드로 감싼 듯 강력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한다는 것. 그리고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이 피부 10번째 층***까지 침투해 피부 속까지 전해주는 보습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를 통해 심한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는 것이다.

강력하게, 오랫동안, 은은하게
새로운 노르웨이젼 포뮬러Ⓡ 레드라벨의 강점은 강력한 보습, 오래가는 촉촉함, 은은하게 퍼지는 노르웨이 헤더 향으로 요약된다. New 모이스춰 밴드로 바르는 즉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가두어 극강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바디 에멀젼은 극심한 건조를 빠르게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싱그러운 향이 더해져 바르면서 기분마저 산뜻하다. 인텐스 리페어 바디로션 역시 New 모이스춰 밴드 포뮬러의 수분 보호막 효과로 단 한 번을 발라도 피부 보습을 3배****로 강화할 수 있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꾼다. 또한 고농축 포뮬러의 핸드크림은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 밴드로 손을 감싼 것처럼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 오랜 시간 땅김없이 매끄럽게 피부를 지킨다. ●문의 080-023-1414

“겨울철만 되면 종아리 부위가 퍼석퍼석할 정도로 건조하다. 웬만한 보습제로는 잘 해결되지 않는데 인텐스 리페어 바디로션을 바른 후 각질은 물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도 거의 사라졌다. 적은 양만 발라도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것도 마음에 든다. ” – 정유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에멀젼, 핸드크림 판매량 기준(2008년 1월~2012년 8월 에멀젼 판매 데이터 기준)
**2007년 1월~2014년 6월 제품별 판매 기준(AN Nielse조사)
***피부 각질층 15개 층 중 10번째 층까지 보습 전달.
****건성피부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을 바르고 3시간 후 측정 결과.
2014, Skin Care Research Institute.

 

rrrr

1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매직밤 베이비 마일드. 2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매직밤 시트러스 오렌지. 3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매직밤 로즈. 4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매직밤 체리 블라썸. 각 14g 1만 천원.

얼굴, 입술, 보디까지 단 하나로 촉촉하게

식물성 오가닉 오일의 고보습 멀티밤
닥터 브로너스 멀티밤의 기원은 미국 원주민들의 정신적, 육체적 힐링을 책임지는 힐링구루로부터 배운 포뮬러 그대로 만들어 피부 본연의 재생능력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힐링밤이다. 미국에서는 타투이스트들이 타투 후 색 보호와 회복을 위해서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밤을 애용하기도 한다. 그래서 이번 보습 특집에서는 오가닉 성분과 다양한 효능으로 소문난 오가닉 매직밤을 조명해보고자 한다. 이 제품을 특별히 꼽는 이유는 하나의 제품으로 얼굴과 립, 보디까지 두루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멀티밤이기 때문이다. 피부 여기저기 사용한다고 적당한 보습력을 갖췄다고 생각하면 오산.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을 주는 식물성 오가닉 오일이 고농축으로 들어간 밤 형태라 어느 보습제보다 더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꿀 수 있다. 인체의 피지 구조와 흡사한 호호바 오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이 즉각적이면서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줄 뿐 아니라 오메가 3·6·9를 함유하고 있는 오가닉 헴프시드 오일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비즈왁스가 수분 지속력을 높여 오랜 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지킨다.

다양한 활용도에 다양한 향까지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매직밤은 눈가 주위와 입술 등 더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 그리고 보디 케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에 바르면 생기 있고 촉촉한 눈가로 가꿀 수 있고, 푸석한 얼굴에는 자연스러운 생기와 윤기를 더한다. 또한 약지를 이용해 마사지하듯 가볍게 입술에 바르면 메마르고 갈라진 입술도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샤워 후 팔꿈치, 무릎, 큐티클 등 보디 로션만으로는 부족함이 느껴지는 특정 부위에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임상시험 결과 피부 장벽 개선을 돕고 수분 손실을 완화하는 효과가 입증돼 더 믿을 수 있는 제품. 아울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매 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오가닉 매직밤은 달콤하고 로맨틱한 체리 블라썸, 은은하고 감미로운 로즈, 상큼하고 시원한 시트러스 오렌지, 그리고 민감성 피부와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마일드 향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문의 02-3414-1109

“이 제품은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따라서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는 물론, 손이나 팔꿈치, 건조한 다리에까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하얗게 들뜬 큐티클에 밤을 살포시 올려두면 얼마 지나지 않아 큐티클이 촉촉하게 진정될 정도로 보습력도 뛰어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과 보습력, 들고 다니기 좋은 가벼운 패키지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다.”
– 김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079,082-096 AD1601 스페셜_모이스쳐re-21h

1 아토팜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0ml 3만8천원. 2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에센스 미스트. 80ml 1만8천원.

추운 계절일수록 피부 장벽을 강화하라

피부 장벽 강화의 중요성
겨울철 보습만큼 우리가 관심을 두어야 하는 것이 피부 장벽이다.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각질층, 즉 표피를 말하는 피부 장벽은 외부 환경이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막아주는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다양한 피부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하는데, 문제는 이 피부 장벽이 계절의 변화나 스트레스, 화장품 사용의 부작용 등 여러 원인에 의해 쉽게 손상되거나 약해진다는 점이다. 특히 찬 바람이 불고 실내외 온도차가 많이 벌어지는 겨울철에는 이 피부 장벽 관리가 곧 보습 관리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피부 장벽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 제품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장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선사해 언제나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피부의 바탕을 지키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피부 장벽 케어에 관한 명확한 답을 줄 것이다.

보다 전문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아토팜 리얼 베리어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하며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핵심 성분과 기술력이 응집돼 있다. 그중에서도 이번 특집에서 선정한 아이템은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에센스 미스트와 보다 집중적인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하는 익스트림 크림이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핵심은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에 있다. 이는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3-카밍 콤플렉스(3-Calming Complex)라 하여 고농축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으로 구성된 피부 진정 복합 성분이 들어가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10가지 유해 성분도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80-500-0037

“밖은 춥고 실내는 건조한 겨울철은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딱 좋은 시기다. 다행히도 아토팜 리얼 베리어를 사용하면 건조한 겨울철, 안팎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메이크업 하기 전과 밤에 잠들기 전에 익스트림 크림을 발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하고, 건조한 실내에서는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장벽 강화 에센스 미스트를 뿌리면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철 피부는 문제없다. “- 김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079,082-096 AD1601 스페셜_모이스쳐re-22g

1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안티에이징 바디 트리트먼트 핸드크림. 50ml 7천9백원. 2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울트라 리치 안티에이징 핸드크림. 50ml 7천9백원. 3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울트라 리치 안티에이징 바디크림. 350ml 1만6천9백원. 4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안티에이징 바디 트리트먼트 로션. 350ml 1만6천9백원.

핸드메이드 허브 블렌딩으로 안티에이징 보습 케어

까이요 부티크의 허브 테라피
보습이 안티에이징의 기본이라는 말은 보디 케어에 있어서도 똑같다. 보습 관리가 제대로 안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이것이 여러 노화의 징후로 이어지는 것은 얼굴이나 몸이나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겨울만 되면 더 촉촉한 보디 케어 제품을 찾게 되는데, 특히 눈이 가는 제품이 프랑스 까이요 부티크의 핸드메이드 허브 블렌딩을 적용한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안티에이징 바디로션이다. 이 제품은 410년 전통을 지닌 까이요 부티크의 허브 테라피를 로즈힙 열매 오일 부스팅 공법으로 최적화시켜 만든 라인. 열을 가하지 않은 저온에서 정성스럽게 추출한 적포도 잎과 세이지, 레몬밤 줄기의 생생한 허브 에너지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깊이 유수분을 채워 탄력 있고 촉촉한 보디로 가꾼다.

프렌치 부티크의 향을 입다
온:더바디의 프렌치 안티에이징 바디로션은 프렌치 컬렉션 안티에이징 바디 트리트먼트 로션과 핸드크림, 프렌치 컬렉션 울트라 리치 안티에이징 바디크림과 핸드크림의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핸드메이드 허브 블렌딩이 선사하는 보습 효과도 탁월하지만 무엇보다 세럼 포뮬러로 이루어진 크림 같은 텍스처를 바르는 순간 깊은 보습감과 함께 온몸에 퍼지는 프렌치 부티크의 고급스러운 향에 먼저 매료된다. 각각 튤립의 순수하고 싱그러운 향과 프랑스 가든의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향을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해도 좋다. 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라인이기 때문에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쉽게 건조하고 생기를 잃게 되는 겨울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문의 080-023-7007

“피부가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는 편이라 아무리 극건성에 시달려도 진득한 질감의 제품은 계절을 불문하고 사용을 멀리하는 편. 온:더바디의 프렌치 컬렉션 울트라 리치 바디크림과 핸드크림은 산뜻한 세럼처럼 발리면서도 오랜 시간 촉촉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안티에이징 바디 트리트먼트 로션은 허벅지와 무릎 위주로 발랐는데 보습력은 물론 피부를 탄력 있게 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 정유진(<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