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아이즈X 카시나 협업 선글라스

최근 스트리트 스타일 사진에서 가장 두드러진 패션 액세서리, 미러 선글라스가 왔어요! 전세계 패션 피플의 필수 아이템이자 어떤 옷차림도 바로 힙하고 쿨하게 만들어버리는 아이템이죠!

그래서 <얼루어>가 준비했어요. 시원한 블루 미러 렌즈와 다리의 카무플라주 패턴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선글라스는 지금 가로수길에서 가장 핫한 아이웨어 스토어, 라디오아이즈(Radioeyes)와 국내 스트리트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카시나(Kasina)의 협업으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금속 디자이너 황순찬이 운영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라디오아이즈는 평소 이탈리아와 일본에서 공수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기로 유명한데요, 한국인의 얼굴형에 딱 맞춘 디자인까지 적용해 멋과 품질을 고루 갖춘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죠. 특히 이번 협업 아이템에는 카시나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국내 패션 피플의 지대한 관심을 이끌어냈어요. 카무플라주와 미러 렌즈, 메탈릭 포인트 장식까지 세 가지 스트리트 요소가 만나니 이렇게 근사한 선글라스가 탄생하네요! 밋밋한 옷차림에 강력한 한방을 더해줄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이걸 거예요.

아직 채 가시지 않은 여름, 산에서든, 바다에서든, 도심에서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라디오아이즈와 카시나의 협업 선글라스를 주목하세요.

+ 지금 얼루어 페이스북에서 본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얼루어 페이스북에서 신청하세요.
> 얼루어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