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인터넷, 홈쇼핑에서 기발한 광고 혹은 입소문으로 화제몰이 중인 #견미리팩트를 에디터가 꼼꼼하게 사용해봤다. 화제 속의 그 제품, 써보니 어땠을까?

#견미리팩트

 

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트리플 SPF 50+/PA+++ 견미리 팩트 유명한 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과 핑크 베이스, 화이트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형 안에 에센스 성분이 담긴  타입의 팩트다. GS 홈쇼핑 론칭 이후 수많은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시즌 5까지 100 세트가 판매된 제품이기도 하다. 블로그와 뷰티 커뮤니티 등에서인생 팩트 소문이 나며 20대부터 중년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고루 사랑받고 있다. 12.5g 45천원.

 

 

써보기 전부터 소문은 익히 들었다. 일전에 한 브랜드 홍보 담당자로부터 어느 뷰티 기자의 피부가 정말 좋길래 화장품을 뭐 쓰냐고 물어봤더니 견미리 팩트를 쓴다고 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로 관심은 증폭되었다.

아침에 화장할 , 오후에 화장을 수정할  심지어 출장 비행기 안에서도 사용해보니 결과는 만족스럽다쿠션 팩트 퍼프와 별다를 없어 보이는 트리플 레이어 퍼프였지만 제품을 골고루 묻혀 사용하니 콜라겐 에센스 성분 덕에 얼굴에 은은한 광채가 생기고, 피부에 금세 스며들어 제형이 손에 거의 묻어나지 않았다.

핑크 베이스와 화이트 베이스의 화사한 윤기가 저녁까지 지속돼 피부가 무척 좋아 보이고, 파운데이션 특유의 번들거림이 적은 것도 만족스럽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생각보다 커버력이 높지 않아 잡티를 가리고 싶을 때는 따로 컨실러를 사용해야 한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