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은 가장 먼저 입고 가장 나중에 벗는 아주 특별한 옷이다.’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의 말을 상기하면서 연말 파티 스타일의 시작과 끝이 될 멋진 속옷을 골랐다.

Dyanmic Patterns

‘속옷도 패션이다’라는 정의를 제대로 보여주는 패턴 속옷들. 스트라이프, 플라워 패턴 등 겉옷에서 익히 볼 수 있는 패턴 속옷도 많이 선보이고 있다.

 

1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1만원대, 칼라짚(Color Zip).

2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2만5천원, 1만5천원, H&M. 

3 폴리스판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2만4천원, 8천원, 예스.

Unique Leopard

한때 지나치게 강해 보인다는 이유로 선호하는 사람들만 선택한 것이 레오퍼드 패턴 언더웨어다.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를 입은 레오퍼드 패턴이 쏟아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1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4만2천원, 르페.

2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4만8천원, 미싱도로시.

3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6만8천원, 2만4천원, 우먼시크릿.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4만2천원, 르페.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1만2천원, 칼라짚.

6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의 브라&팬티는 모두 가격미정,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Forever Black

여름에는 시스루 룩에 연출하기 좋고, 연말에는 뷔스티에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컬러 언더웨어. 그 어떤 컬러보다 다양한 소재,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스트랩 디자인으로 변화를 준 것이 눈에 띈다.

 

1 실크 레이스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22만8천원, 16만8천원, 아장 프로보카퇴르. 

2 면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1만2천원, 칼라짚. 

3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3만9천원, 1만5천원, H&M.

폴리자카드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3만6천원, 1만6천원, 섹시쿠키.

5 면 소재의 브라&팬티는 모두 가격미정,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