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브란트가 할리우드 스타들을 단골 고객으로 둔 미국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이자 자신의 이름을 내건 뷰티 브랜드인 닥터 브란트의 설립자라는 것은 이미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 것이다. 그런 그가 한국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의 재도약을 위해 2011년 본격적인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1.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인 프레드릭 브란트. 2. 닥터 브란트 콜라겐 부스터 30ml가격미정.

ALLURE 수많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들 중 닥터브란트만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FREDRIC BRANDT 닥터 브란트의 스킨케어 라인은 나의 실험의 연장선입니다. 그것이 바로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점이죠. 수많은 신제품은 나와 나의 환자들의 상호작용과 경험을 통해서 나온 결과물이랍니다.

ALLURE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닥터 브란트를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어필할 계획인가요?
FREDRIC BRANDT 우선 백화점 입점을 기반으로 하면서 유통망을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2011년 본격적인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요.

ALLURE 닥터 브란트의 베스트셀러 5가지를 꼽는다면?
FREDRIC BRANDT 신제품인 콜라겐 부스터를 포함하여, 마이크로더마브레이션 포 페이스와 레이저 어 필, 타임 어레스트 크림 디럭스, R3P 아이 크림을 추천합니다.

ALLURE 피부과에서 행하는 다양한 시술 가운데, 반드시 받아볼 것을 권하는 시술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FREDRIC BRANDT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관리가 있는데,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주름 완화와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고,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 중이라면 꼭 한 번 받아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보톡스 또한 안티에이징의 선두주자로, 근육의 수축 현상을 없애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수많은 레이저 시술은 모공과 피부 조직의 늘어짐, 주름 개선을 돕습니다. 그리고 프락셔널라이즈 레이저(Fractionalized Lasers)가 최신의 시술법인데, 이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레이저입니다.

ALLURE 환절기 피부 관리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면?
FREDRIC BRANDT 부드러운 아이 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