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표한 포미닛 <미처> 활동 중 단연, 현아의 아이 메이크업이 화제다!

면을 넓게 활용한 브라운 스모키

현아 | 포미닛
현아의 일거수일투족은 늘 화제의 대상이다. 최근 포미닛의 <미쳐> 활동 속 메이크업도 마찬가지. 현아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이은주는 ‘아이홀을 강조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한다.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피부는 잡티를 커버하는 정도로만 마무리하고, 셰이딩 제품으로 얼굴의 윤곽을 살린 뒤 블러셔는 생략한다. 눈 화장을 하기 전 프라이머를 발라 눈가 유분을 제거하고 눈두덩 한가운데 아이보리 컬러의 쉬머 섀도를 바른다. 매트한 질감의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다음, 샌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발라 아이홀의 라인을 잡는다. 아이홀의 중앙을 비워둔다는 느낌으로 짙은 갈색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꼬리 부근에만 덧발라 아이홀의 윤곽을 살린다.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 라인을 그린 다음, 눈꼬리를 중심으로 인조 속눈썹을 붙이면 눈 화장 완성. 입술에는 다홍빛 레드 컬러나 버건디 레드를 바른다.

1 토니모리의 백젤 아이라이너 1호 블랙. 4g 8천5백원. 2 토니모리의 키스 러버 립 클릭 M05 레드벨벳. 2.2g 9천8백원. 3 토니모리의 아이톤 싱글 섀도우 M06 쿠키브라운. 1.7g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