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지날수록 더 우아하고 아름다워지는 김희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과 메이크업 노하우,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음식 등 그녀의 뷰티 라이프를 낱낱이 파헤쳤다.

뷰티 좌우명 스트레스를 받으며 식단을 조절하는 것보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우선이다.
피부 비밀 페이스 오일의 매력에 빠졌다. 크림을 바르고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체온으로 데운 후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부위에 지그시 눌러 흡수시킨다.
힐링 푸드 홍삼 농축액을 꾸준히 먹은 후 체력이 좋아졌고, 면역력이 높아졌다.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 누드 핑크 메이크업은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니하우스의 오윤희 원장은 파운데이션을 최대한 얇게 바른다. 때문에 평소에 혼자 메이크업할 때도 그 방법을 따른다. 그리고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여러 번 나눠 펴 발라 피부 속에서 배어나는 듯한 혈색을 표현한다. 입술은 핑크빛이 감도는 립밤을 바른 후 랑콤의 립 러버 썸 핑크를 덧발라 연한 핑크빛으로 마무리한다.

1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일. 30ml 15만원. 2 랑콤의 루즈 인 러브 345호 로즈 플라누즈. 4.2ml 3만9천원. 3 랑콤의 립 러버 316호 썸 핑크. 4.5ml 3만6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