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뒤태를 만드는 6가지 동작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유튜브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뒤태를 결정짓는 건 매끈한 등과 허리, 가늘고 탄력 있는 팔, 탄탄한 엉덩이와 허벅지예요. 하루 10분 투자로 완벽한 뒤태를 갖는다면 어떤 옷이든 근사하게 소화할 수 있어요.

– 모델 한으뜸

의상은 모두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STEP 1 가늘고 탄력 있는 팔 만들기 양다리를 모으고 양팔을 뒤로 뻗어 어깨 너비 정도 간격을 두고 의자를 잡는다.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숨을 내쉬며 상체를 천천히 아래로 내렸다 숨을 들이마시며 천천히 올라온다. 이때 팔꿈치가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동작을 할 때 의자가 밀리지 않도록 의자를 벽에 붙이고 한다. 12회 반복.

 

STEP 2 굽은 어깨와 등 펴기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은 가슴 옆에 둔다. 숨을 내쉬며 양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면서 상체를 들어 올린다. 그 다음 발끝을 세우고 엉덩이를 최대한 들어 올려 등과 어깨를 곧게 편다. 5초간 유지한 다음 숨을 들이마시면서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STEP 3 탄력 있는 엉덩이와 허벅지 만들기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리고 서서 왼다리는 앞으로 내밀고 오른발의 뒤꿈치를 든다. 두 팔을 모아서 양손을 깍지 끼고 살짝 앞으로 내민다. 양팔이 어깨와 수직이 되도록 들어 올리면서 앞다리 허벅지가 바닥과 수평이 될 때까지 구부린다. 하체는 단단하게 고정하고, 숨을 내쉬면서 옆구리에 자극이 가도록 상체를 왼쪽 방향으로 튼다. 이때 시선은 모은 손을 바라본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상체를 중앙으로 튼 다음 다리를 펴서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10회 반복하고 발을 바꿔 10회 반복. 

1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브라톱은 5만8천원. 2 옆라인이 트여 있어 움직이기 편한 쇼츠는 6만8천원. 3 살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빠르게 건조되는 슬리브리스 톱은 5만8천원. 4 통풍이 잘되는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는 레깅스는 4만9천원. 5 발에 밀착되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발이 편안한 운동화는 13만9천원. 6 내부는 부드럽고 외부는 단단한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러닝화 바게트는 15만9천원. 제품은 모두 르꼬끄 스포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