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마음과 진심이 담긴 선물은 주는 사람의 센스와 취향을 가늠해보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까 잠시 시험에 든 기분이 든다면 여기, 시험에 빠진 당신을 구할 선물 아이템들이 있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에서부터 파티 퀸이 되기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안까지, 연말연시 당신이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가 여기 있다.

1 레페토의 레페토 오드트왈렛 크리스마스 에디션. 80ml 12만5천원. 2 레페토의 레페토 오드퍼퓸. 30ml 6만9천원, 50ml 10만5천원, 80ml 14만원.

환상의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마법의 향기
크리스마스를 맞아 발레 공연을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발레리나의 우아한 몸짓이 깃든 고혹적인 향기로 예술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 발레리나의 절대적 우아함을 담은 레페토의 향수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레페토 오드트왈렛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꿈꾼다. 그래서 레페토에서 환상적인 동화 속 이야기를 담은 레페토 오드트왈렛 2014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반짝이는 튜튜 스커트와 부드럽게 나풀거리는 핑크 새틴 리본, 별을 닮은 겨울 눈꽃 등 향수병에 담긴 이미지를 보고 있자면 특별한 동화 속으로 빠져드는 것만 같다. 향기는 플로럴 머스키 향조로, 스노드롭과 프로스트 페어의 조화로 시작해 로즈 에센스, 오렌지 블러썸의 황홀한 플로럴 미들 노트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바닐라와 화이트 머스크의 감미로운 조화로 막을 내린다. 사랑하는 친구와 연인에게 레페토 오드트왈렛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의 환상과 마법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지.

 

레페토 오드퍼퓸
차가운 공기를 뚫고 은은하게 번지는 향기는 강력한 유혹이 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평소 사랑하던 사람의 마음을 훔치고 싶다면 레페토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향수, 레페토 오드퍼퓸을 주목하자. 첫 향수인 레페토 오드트왈렛에 비해 더욱 관능적인 것이 특징이다. 플럼의 싱그러움과 체리 블러썸의 은은한 향으로 시작해 미들 노트에서는 한 잎 한 잎 풍성하게 피어나는 장미가 오렌지 블러썸과 조화를 이룬다. 마지막으로 파출리와 앰버엘릭시어의 감미로운 잔향으로 마무리해 여성적인 매력을 어필하기에 좋다. 여기에 향수병에 감긴 핑크 새틴 리본이 레페토 슈즈를 신은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감성까지 더한다.

●문의 ㈜코익 080-800-8809

1, 3, 7  맥의 킵세이크스 립 & 아이 백 ‘플럼 아이 백’ 오팔색 핑크와 붉은 플럼 컬러 두 종류의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와 블랙 컬러 마스카라, 짙은 플럼 컬러의 아이 펜슬이 담긴 아이 백. 8만원. 2 맥의 킵세이크스 아이즈 ‘베이지 아이즈’ 올리브, 플럼 브라운, 골드 샴페인, 부드러운 베이지 회갈색 등 다양한 텍스처의 8가지 컬러로 구성해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카메오 장식과 반짝이는 비즈 장식의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3.2g 6만6천원. 4 맥의 오브젝트 오브 퍼펙션 ‘핑크 앤 로즈 피그먼트 앤 글리터’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책임질 키트. 펄이 가미된 베이지 핑크 ‘위스퍼 핑크’, 옆은 핑크빛 브라운 브론즈 ‘탠’, 코퍼 스파클이 가미된 로즈 ‘로즈’, 플럼 브라운 ‘헤리티지 루즈’의 4가지 컬러 피그먼트와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 글리터 ‘레이닝 리치스’로 구성되었다. 피그먼트 2.6g×4개, 글리터 4g 5만5천원. 5 맥의 립스틱 ‘행업’ 딥 베리 컬러로 발색력이 우수하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3g 2만9천원. 6 맥의 오브젝트 오브 어펙션 ‘핑크 앤 플럼 립글라스’ 풍부한 컬러로 구성된 립글라스 키트. 깨끗한 핑크 ‘패션 스쿱’, 블루 핑크 ‘라우드 앤 러블리’, 반짝이는 쿨톤 핑크 ‘파고다’, 청록과 레드 펄이 가미된 플럼 핑크 ‘랙스 투 리치스’, 4가지로 구성된다. 2.4g×4개 5만5천원. ●문의 02-3440-2782 

OH! HOLY NIGHT 
연말 파티를 앞두고 맥이 매력적인 파티 룩을 제안한다. 보송한 피부, 강렬한 버건디 립, 그리고 고혹적인 플럼색 아이 메이크업, 이 세 가지 공식만 기억하면 끝. 이제 파티를 즐길 일만 남았다.

 

SKIN 맥의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으로 보송하게 마무리한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해주는 부드러운 코랄톤의 맥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치키 브론즈’를 광대뼈 부분부터 관자놀이 부분까지 가볍게 쓸어준 후, 핑크톤의 블러셔로 건강한 혈색을 표현한다.
EYE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인 맥 킵세이크스 아이즈 ‘베이지 아이즈’의 부드러운 베이지톤으로 아이홀에 음영을 준다. 맥의 킵세이크스 립 앤 아이 백 ‘플럼 아이 백’의 아이섀도 중 붉은 플럼 컬러의 ‘라운드 미드나잇’을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그 위에 맥의 오브젝트 오브 어펙션 ‘핑크 앤 로즈 피그먼트 앤 글리터’의 플럼 브라운 컬러 ‘헤리티지 루즈’를 눈두덩에 올린 후, 소프트한 코퍼빛 글리터 ‘레이닝 리치스’를 눈 앞머리에 콕콕 찍어 화려함을 더한다. 아이라인은 ‘플럼 아이 백’의 아이 펜슬 ‘퍼마플럼 파워포인트’로 눈꼬리를 가볍게 빼고, ‘인 익스트림 디멘션 래쉬’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한다. 

LIP 촉촉한 버건디 컬러의 맥 립스틱 ‘행업’을 입술 전체에 바른 후, 맥의 오브젝트 오브 어펙션 ‘핑크 앤 플럼 립글라스’ 중 펄이 가미된 ‘랙스 투 리치스’를 전체적으로 펴 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1 라뉘드보헴 오드트왈렛. 30ml 6만2천원, 50ml 8만5천원, 75ml 10만5천원. 2 라비드보헴 오드트왈렛. 30ml 6만2천원, 50ml 8만5천원, 75ml 10만5천원.

그녀에게 어울리는 안나수이를 고르는 방법
여자라면 하나쯤 갖고 싶어 하는 안나수이 향수는 각기 다른 매력과 스타일로 고르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여자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돋보이게 할 안나수이 향수 선택법을 소개한다.

 

라뉘드보헴 오드트왈렛
안나수이 향수 중에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향수를 꼽으라면 단연 라뉘드보헴 오드트왈렛일 것이다. 골든애플과 블랙베리의 달콤한 탑 노트로 시작해 연꽃과 장미의 미들 노트가 여성스러움을 표출하고 이어 파출리와 시더우드의 베이스 노트가 고급스럽고 관능적인 향을 선사한다.

 

라비드보헴 오드트왈렛
활달하고 귀여운 그녀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라비드보헴 오드트왈렛이다. 로즈 터키쉬와 스파클링 페어로 시작해 리치 레드 베리와 드래곤 후르츠, 그리고 퍼플 피오니에 이어 일렉트릭 화이트 우드와 쉬어 머스크, 샌들우드 향이 어우러지면서 장난스럽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독특한 향이 퍼진다. 

라뉘드보헴 오드퍼퓸
섹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핫한 이미지라면 라뉘드보헴 오드퍼퓸을 추천한다. 플로리엔탈 프루티 베르가모트, 만다린, 다크베리, 애플의 달콤한 탑 노트로 시작되는 향은 오렌지 블러썸의 미들 노트에서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드높인다. 이어 샌들우드와 파출리, 엠버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되면서 섹시하고도 관능적인 잔향을 남긴다. 
●문의 (주)코익 080-800-8809

1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오드퍼퓸 우먼. 30ml 8만9천원, 50ml 13만9천원, 100ml 21만3천원. 2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오드퍼퓸 옴므. 30ml 8만9천원, 50ml 13만9천원, 100ml 21만3천원. 3 아이젠버그 조즈 오드퍼퓸 옴므. 30ml 8만9천원, 50ml 13만9천원, 100ml 21만3천원. 4 아이젠버그 조즈 오드퍼퓸 우먼. 30ml 8만9천원, 50ml 13만9천원, 100ml 21만3천원.

연인을 위한 사랑의 향수
사랑하는 사람끼리 향을 공유한다는 것은 멋진 일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연인에게 아이젠버그 향수를 선물해보자. 감미로운 향기에 예술적 감각을 입힌 아이젠버그 향수를 받는 순간, 당신의 향수 취향에 반할 것이다. 내 마음은 물론이고 상대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커플 향수.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오드퍼퓸 우먼 & 옴므
남다른 선물을 원할 때 아이젠버그의 향수는 좋은 선택이 된다. 황홀한 향에 예술을 가미해 감성의 향기까지 담았기 때문이다. 호세 아이젠버그의 예술적 감성을 구상화가 후아레즈 마차도가 그림으로 표현하여 소장 가치가 남다르다. 그중에서도 아이젠버그의 러브어페어 오드퍼퓸은 봄바람의 꽃향기처럼 달콤하고 신선한 기분 좋은 플로럴 향으로, 남녀가 각각 좋아하는 향수로 손꼽히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실 러브어페어 오드퍼퓸은 국내에 공식 론칭 전부터 셀러브리티들의 사용으로 주목받았다. 니치 향수로 국내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대중적이고 흔한 향이 아니기에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이다. 톱 노트에서는 커런트 베리와 오묘하게 녹아든 화이트 플라워가 소용돌이치고, 이어 섬세한 향의 헬리오트로프가 타바코와 화이트 머스크와 대비를 이루며 향기롭고 관능적으로 마무리된다. ‘진정한 사랑의 정열에 대한 기억’을 콘셉트로 완성된 러브어페어 오드퍼퓸. 이 향수를 선물함으로써 연인과의 사랑의 절정을 향기에 각인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젠버그 조즈 오드퍼퓸 우먼 & 옴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를 찾는다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다. 아이젠버그의 향수 중에서도 유럽 전역 세포라에서 향수 부문 1위에 선정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조즈 오드퍼퓸이 있으니까. 조즈 오드퍼퓸은 아이젠버그의 첫 번째 향수이자 아이젠버그 향수 컬렉션인 라드퍼퓸(L’art du Parfume)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제품이다. 과감하고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향으로, 모카 커피와 자스민 플로럴 향의 부드러운 미들 노트가 톱 노트의 신비로운 아르모아즈 향을 감싸면서 풍부하게 퍼진다. 따뜻한 우드 계열의 향이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해 겨울과도 잘 어울린다. 같은 향조로 남녀 향수 각각 출시해 커플 향수로 공유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문의 아이젠버그 070-7713-0819

1 피지오겔 크림. 75ml 2만7천원, 150ml 4만2천원. 2 피지오겔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 50ml 3만7천원.

크리스마스에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세요
크리스마스 시즌, 누군가에게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역시 피지오겔이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건강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가장 똑똑한 방법.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역시 보습제다. 하얀 눈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깊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피지오겔은 누구에게 선물하든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픈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65년 이상의 연구와 노력이 담긴 피지오겔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자극 없이 탁월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특히 합성유화제, 인공향,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등이 들어 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그래서 선물을 받는 사람의 피부 상태가 어떤지 정확히 모를 때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보습제를 찾는다면 피지오겔 크림을 선택하자. 부드러운 피부 보호막이 형성돼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며,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지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 속 건조함을 해소하고 싶을 때에는 피지오겔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이 적당하다. 피지오겔만의 DMS 테크놀로지로 수분 공급뿐 아니라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문의 080-901-4100

HOLIDAY SEDUCTION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어느 자리에서나 돋보이도록 과감하고, 강렬한 것이 포인트다. 나스에서 지루함과 평범함을 벗어난 ‘커팅 엣지 컬러’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 연말 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다.

 

나스의 하드와이어드 립스틱 2014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새로운 포뮬러의 립스틱. 진홍색의 데들리 캐치, 골드펄이 빛나는 브릭 레드인 팜므 플뢰르, 반짝이는 소프트 크림 컬러인 아드리아틱, 총 세 가지 셰이드로 풍부한 색감과 멋진 글로시한 광택을 제공한다. 각각 3.4g 3만5천원. 

나스의 네일 폴리쉬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메탈릭 셰이드의 네일 에나멜. 시간이 지나도 막 바른 것 같은 광택과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업그레이드된 포뮬러가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리무버블 캡과 특별히 디자인된 브러시로 사용이 편리하다. 컬러는 라일락 컬러의 알곤킨, 보랏빛 장미 컬러의 셔우드, 깊은 바닷빛의 바렌츠 씨 총 세 가지. 각각 15ml 2만7천원. 

3 나스의 립글로스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에 풍부한 광택을 부여하는 립글로스. 새로워진 애플리케이터 장착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지속력 또한 높아졌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하드와이어드 립스틱 위에 사용하면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선명한 루비 컬러의 버닝 러브와 핑크 샴페인 컬러의 솔레유 도리앙, 핑크 라즈베리 컬러의 코르시카, 총 세 가지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각각 6ml 3만6천원. 

나스의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2014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을 위해 탄생한 한정판 셰이드로 빛나는 라벤더 컬러의 캔버라, 오팔 화이트 컬러의 오팔 코스트, 브론즈 빛 그린 컬러의 가봉,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발색이 탁월하고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자랑한다. 각각 2.2g 3만4천원. 

5 나스의 블러쉬 미세 압축 파우더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볼 화장을 연출한다.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인 블러쉬는 어두운 장미 컬러의 알메리아로 깊이감 있는 표현이 가능하다. 4.5g 3만9천원.

●문의 02-6905-3747

취향에 맞춰 골라 쓰는 시어버터 핸드크림
작고 소박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아이템이기에 어느 선물보다 반가운 것이 핸드크림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크림은 고보습은 기본,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고보습 성분의 대명사인 시어버터와 각종 꽃, 과일 등의 식물성 성분을 듬뿍 담은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총 18종으로 구성돼 있다. 시어버터 성분을 5% 함유한 수분촉촉 타입 13종과 시어버터 20%를 함유한 고보습 타입 5종으로 구분돼 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모은다. 고보습 제품의 경우도 리치한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킨다. 특히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자연이 주는 선물과 비밀의 숲을 콘셉트로 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일러스트 용기 디자인이 받는 이의 마음을 더 즐겁게 할 것이다. 각각 30ml 6천6백원.

●문의 080-890-6000

CHI 케라틴의 7Effect-System TM 임상 평가를 통해 입증된 프로페셔널의 놀라운 7가지 효과! 탄력-모발 갈라짐 개선, 화학제 손상 개선, 태양광선 손상 방지 보습-수분 개선, 엉킴 방지 윤기-윤기 개선, 열 손상 개선 *평가기관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파티에서 주목받는 광채 헤어 케어 완성법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미국의 살롱 헤어 브랜드 치(CHI)는 미스유니버스, 미스USA, 미스TeenUSA 등 연속 12년간 글로벌 미인대회의 헤어 부문을 단독 스폰서링하고 있는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시크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기본적인 머릿결 관리는 필수. 전 세계 톱 미녀들의 헤어를 책임지는 치로 모발 관리부터 시작하자.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치 케라틴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헤어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다면 치 케라틴 라인을 눈여겨 볼것. 치 케라틴 라인의 주요 성분인 케라틴은 안티에이징 헤어 케어의 핵심. 모발의 80%를 구성하는 케라틴은 모발 친화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모발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치의 케라틴 라인은 노화된 모발을 위한 안티에이징뿐만 아니라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공급해 건강함이 넘치는 탄력 광채 머릿결로 가꾼다. 특히 연말 모임 스타일링을 위해 드라이, 고데기 등 열기구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헤어가 손상되기 쉬운데 케라틴 라인은 독점 개발한 내추럴 활성성분 케라트릭스™로 모발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Effect 효과로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해 파티 퀸다운 아름다운 모발을 완성한다. 

치의 케라틴 라인은 섬세한 영양 거품이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샴푸, 케라틴과 실크 성분이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고, 아르간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컨디셔너, 그리고 바르는 즉시 모발에 밀착되어 탄력과 광채를 제공하는 헤어 세럼, 세 가지로 구성된다. 아름답게 찰랑거리는 헤어로 파티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치의 케라틴 라인을 선택하자. 치의 케라틴 샴푸. 240ml 2만8천원, 치의 케라틴 컨디셔너. 240ml 2만8천원, 치의 케라틴 실크 인퓨전. 80ml 3만3천원.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생각하는 마음
피부를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일이다.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자 호사가 될 것이다.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

피부 전문의와 스위스의 첨단 기술이 만나 탄생한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는 독자적인 소닉 테크놀로지를 통해 세안 단계를 보다 완벽하고 손쉽게 만드는 기기다. 사용 즉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세정돼 피부가 한결 매끈해지고 환하게 빛나며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는 탁월한 세정 효과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이뤄낸 진화한 소닉 테크놀로지 덕분이다. 특히 5개의 특허를 출원 중인 독특한 브러쉬 디자인은 T존, U존 부위별 맞춤형 세안을 가능케 하며, 콧방울, 헤어라인 등 세안하기 어려운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브러쉬가 회전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적인 브러쉬 배열에 음파 진동을 전달하는 방식이라 탁월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에 훨씬 순하게 작용한다. 이 제품은 피부 타입별 페이셜 솝과 클래리파잉 로션,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의 3스텝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 14만5천원대, 브러쉬 리필 3만원대.

●문의 02-3440-2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