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봄/여름 백스테이지에서 찾은 10가지 시스루 네일 아트 룩!

1 시스터 바이 시블링 

가는 붓과 검은색 네일 에나멜로 맨 손톱에 타투를 하듯 자유롭게 선과 도형을 그려 넣는다.

 

2 크리에이처스 오브 컴포트

손톱 중앙에 수평의 공간을 비우고 위아래에 브론즈와 누드 색상의 네일 에나멜을 발라 연출한 매력적인 누드 네일.

 

3 미샤 노누 손톱 
중앙에 가는 세로선을 비우고 양쪽에 흰색 네일 에나멜을 발라 마치 손톱 중앙에 라인 테이프를 붙인 것처럼 연출한다.

 

4 샬럿 론슨 
한 손톱에는 반달 부분에 민트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다른 손톱에는 반달 부분을 비우고 네일 에나멜을 발라 모던하게 연출한다.

 

5 짐머만

손톱에 눈물 방울이 떨어진 것처럼 골드 펄이 섞인 네일 에나멜로 손톱 측면부터 손톱의 3분의 1 지점까지 곡선을 그려 넣는다.

6 디온 리

맨 손톱 한쪽 가장자리에 실버 네일 에나멜을 세로로 차례로 발라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7 델포조

손톱 반달 부분부터 손톱 거의 중앙까지 산호색 네일 에나멜을 아치 형태로 발라 수평선 너머로 떠오르는 태양을 연상시킨다.

 

8 제레미 스콧

다듬지 않은 손톱에 여러 색상의 네일 에나멜을 여러 방향에서 대충 발라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자유분방한 네일 아트를 완성한다.

 

9 소피 실렛

손톱 끝에 아치 형태로 흰색 네일 에나멜을 도톰하게 바른 다음 각진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네일 리무버를 살짝 묻혀 손톱 끝에 작은 아치를 그리듯이 네일 에나멜을 지운다. 지운 부분에 민트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면 투톤의 프렌치 네일이 완성된다.

 

10 프라발 구룽

그림을 그리듯 맨 손톱을 캔버스 삼아 손톱 가장자리에서 중앙으로 가는 선을 여러 개 그려 넣는다.

 

 

시스루 네일을 연출할 때 기억해야 할 것
● 베이스 코트와 톱 코트, 실처럼 가는 아트 테이프와 세필 브러시는 필수 준비물이다. 
● 손톱 본연의 색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투명한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린 다음 원하는 모양대로 아트 테이프나 투명한 테이프를 손톱에 붙인다. 선명한 색상의 아트 테이프는 손톱에 자국을 남길 수 있으므로 흰색이나 은색처럼 연한 색의 테이프를 사용한다. 
● 테이프를 일부만 붙이고 나머지 부분에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완전히 마르기 전에 테이프를 떼어내야 모양이 망가지지 않는다. 
● 네일 에나멜이 완전히 마르기를 기다렸다가 톱 코트를 한 번 발라 마무리한다. 이때 유광 톱코트와 무광 톱코트를 활용하면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다. 
● 네일 브러시를 다루는 데 능숙하다면 반드시 테이프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전체적인 밑그림을 머릿속에 그리고 비워둘 부분을 남기고 색을 칠하면 훨씬 빠르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